반응형

연극슈퍼맨닷컴’, 새로운 모습으로 3월 돌아온다!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등 캐스팅 공개!

이색 캘리그라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연극 슈퍼맨닷컴’, 캐스팅 라인업 및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 전격 출연!

 

그룹 블락비 피오 출연으로 화제가 된 극단소년슈퍼맨닷컴으로 다시 돌아온다.


연극슈퍼맨닷컴’(연출 김형은)의 제작사 극단소년이 블락비 피오를 비롯해 전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극슈퍼맨닷컴은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남녀노소를 비롯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담아낸 창작 희곡이다.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으로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극단이다.

연극슈퍼맨닷컴 2015년 극단소년의 첫 작품으로 상연되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2018 3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작품성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김형은 연출가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연출로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 중슈퍼맨닷컴의 사장인 최태건 역으로는 이충호가 무대에 오른다. ‘남자충동’, ‘한여름 밤의 꿈등 깊이 있는 작품을 통해 원숙한 연기를 선보인 이충호는 뛰어난 캐릭터 해석력으로 적재적소에 나타나 도움을 준 형을 존경해 회사를 설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권력과 재물을 좇고 있음을 깨닫고 다른 길을 선택하고자 고뇌하는 최태건 역을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회사에 낙하산으로 입사하여 실수도 많지만 맡은 일을 끝까지 마무리하려는 책임감을 가진 이동구 역에는 배우 이동구가 출연해 순수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슈퍼맨닷컴'의 과장으로 업무 중 수난을 당하는 일이 빈번해 업무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자 예민한 성격으로 극 중 수민과 잦은 마찰을 빚는 과장 이경수 역에는 영화귀향을 통해 선 굵은 연기로 주목 받은 임동진이 캐스팅됐다.

‘슈퍼맨닷컴’의 대리로 우수한 업무처리 능력과 높은 프라이드를 지닌 정수민 역에는 김예지가, ‘슈퍼맨닷컴의 의뢰자로 치매 환자로 증세가 심화되고 있지만 남편과 딸의 이름만큼은 잊고 싶지 않아 자기 자신에게 편지를 쓰며 노력하는할머니역에는 배우 장별이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으로, 어린 나이에 부모님의 여의고 어린 동생들을 책임지기 위해 꿈을 포기하고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조은달 역에는 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 그 여동생으로 사춘기를 겪고 있어 감정 변화의 폭이 큰 조은별 역으로는 배우 유정아가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에서 활동 중인 표지훈은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쌓아온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동생들의 생계를 책임져야만 하는조은달의 고뇌와 밝고 긍정적인 면모를 지닌 이중적인조은달역할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수의 역할을 소화하는 외다수 남으로는 이한솔이, 외다수 녀에는 곽유진이 무대에 올라 작품의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익숙한 소재와 젊고 패기 넘치는 창작진, 배우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연극슈퍼맨닷컴은 힘든 세상에서 따듯한 위로가 되는 매력으로 관객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슈퍼맨닷컴은 오는 3 1일부터 4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1차 티켓 오픈은 12일 오후 2시에 멜론티켓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전통극 초청공연,

12일 노가쿠하고로모개막!

600년 전통 극단 ‘KANZE’가 선보이는 일본 문화 정수!

 

 

’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전통극 초청공연, 일본 대표 전통극 노가쿠’-‘하고로모개막! 무대 위 수 놓는 섬세함!

 

일본 전통 공연의 진수가 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전통극 초청공연에서 펼쳐진다.

12일 일본을 대표하는 장르인 노가쿠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전통극 초청공연에서 하고로모라는 작품을 통해 공연된다.

예로부터 신과 통할 수 있는 의식에서 공연 장르로 발전한 는 일본 내에서도 극소수의 배우들만이 무대에 오를 수 있을 정도로 신성시되는 공연 장르다.

 

일본 국내에서도 를 위해 건축된 전용 극장에서만 관람 가능할 정도로 일본 문화의 정수를 오롯이 담아낸 공연 장르로 인정받고 있다.

동아시아 3개국이 민간예술 교류를 통해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된 한중일 올림픽 컬처로드전통극 초청공연에서는 600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KANZE SCHOOL’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지에서도 전용 극장 외에는 쉽게 접할 수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KANZE SCHOOL’교겐이 결합된 노가쿠공연으로 일본 전통문화의 정수를 무대 위에 수 놓을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 널리 알려진 선녀와 나무꾼과 유사한 전개를 가진 어부와 선녀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소재로 한 하고로모는 국경과 시간을 초월해 관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전통극 초청공연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을 시작으로, 2020년 도쿄, 2022년 베이징으로 이어지는 올림픽 개최국 간의 지속적인 교류 및 문화 협력을 확대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대한민국의 얼과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한다는 평을 듣는 아리랑의 본 고장 정선에서 6일간 펼쳐지는 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는 지리적 위치뿐만 아니라 유사한 문화권에서 일정 부분 비슷한 문화를 향유하는 3개국의 문화가 만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일중 3개국의 전통 공연과 전통 문화가 어우러진 합동공연인 ‘햄릿_아바따’로 화제를 모은 ‘한일중 올림픽 컬처로드’ 전통극 초청공연은 오는 16일까지 정선아리랑센터에서 공연되며, 티켓링크 문화올림픽 전용창구에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명성황후> <영웅> <웬즈데이>

뮤지컬 역사상 가장 위대한 3부작이 완성되다!

 

일본군 ‘위안부할머니들의 () 투쟁의 역사를 담은 

초연 확정!

2018 12,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뮤지컬 <명성황후> <영웅> 제작한 공연제작사 ㈜에이콤이 2018 신작 뮤지컬 <웬즈데이> 제작과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 이로써 1995 뮤지컬 <명성황후> 시작으로 2009 뮤지컬 <영웅> 그리고 뮤지컬 <웬즈데이>까지, 구한말부터 일제강점기를 거쳐 오늘날까지  기억해야  우리의 역사를 다룬 ‘대한민국 역사뮤지컬의 3부작 완성되었다.

 

2018 12 초연을 확정한 뮤지컬 <웬즈데이> 일본군 ‘위안부할머니들의 () ‘지연된 정의 실현을 위해 할머니들과 함께 싸워  정의로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991 8 14 수요일. 김학순 할머니의 증언으로 시작되는 극은 2011 12 14 수요일에 열린 1,000  수요시위 장면으로 막을 내린다. 20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일어난 사건들 속에서 할머니들과 운동가들이 보여준 아름다운 용기, 절망과 희망, 연대와 투쟁의 이야기를 연대적으로 구성하여, 하나의 뮤지컬 장르를 뛰어 넘어 ‘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 수행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역사적 기록물 또는 문화적 증거물이 되고자 한다.

 

뮤지컬 <웬즈데이> <명성황후> <영웅> 연출한 윤호진 대표가 제작과 연출을 맡았고, 예술의전당이 공동주최한다. 극본은 윤호진 연출과 오랜 호흡을 맞춰온 안재승 작가가 집필했으며 음악은 뮤지컬 < 데빌> 작곡가 우디 박이 참여한다.

 

뮤지컬 <웬즈데이> 2 28() 공식기자회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가며,  공연은 2018 12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한다.

 

공연개요 

 

n 공연 제목 뮤지컬 웬즈데이 The Wednesday

n 공연 기간 2018 12 – 2019 2 

n 공연 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n 주최 예술의전당, ㈜에이콤

n 제작에이콤

n 연출 윤호진

n 극본 안재승

n 작곡 우디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