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 9(역사적인 국내 초연 개막!

연극 <미저리>

예매처 공연 통합 예매 랭킹 1위 달성!

미저리가 알고 싶다’ 등 컨셉 영상 공개하며

관객들을 사로 잡을 준비 마치다!

 

:: 사진-연극 <미저리프로필 이미지 | 제공-()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가 오는 2 9(드디어 국내 초연의 막을 올린다.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이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개막 전부터 이미  작품성을 인정 받아 연일 화제의 중심에서 흥행신화를 썼으며최고의 액션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 사진-<미저리가 알고싶다캡쳐 이미지 | 제공-()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

 

 

최근에는   폴의 실종 사건 바탕으로 폴의 행적을 수사하는 컨셉의 영상 미저리가 알고 싶다 공개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킴은 물론 동영상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사건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또한 시청자들에게 개막을 앞두고“2편도 나왔으면 좋겠다.”, “동영상을 보니 공연이 더욱 궁금해졌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인기 소설 미저리의 저자이자 유명 소설가 ’ 역은 드라마 <역적>, <나쁜녀석들>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온 김상중드라마 <심야식당>, <아이리스등에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김승우뮤지컬 <광화문연가>, <프랑켄슈타인>. <잭더리퍼>등 공연계의 간판 스타 이건명이 맡았다 열렬한 광팬 애니’ 역은 천의 얼굴 가진 여배우 길해연과 드라마 <저글러스> 통해 현재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이지하영화 <타짜>, 연극 <엘리펀트 >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는 연기 선보이는 고수희가 연기한다마지막으로 실종된  행적을 수사하며   긴장감을 불어 넣어  마을 보안관 버스터역에는 스릴러멜로  장르를 가리지않고 캐릭터를 표현하는 베테랑’ 배우 고인배가 맡았다.

 

또한 연극 <미저리>는 오는 2 16(오후 2시 공연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연 전막 생중계가 진행되며연극 <미저리생중계 소식에 관객들은 설 연휴에도 안방에서 연극 <미저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오는 2 13()부터 2 18()까지는 극장 로비에 마련된 응모 부스를 통해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원작 소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 14()부터 2 18()까지의 기간에는 설 연휴 특별 1+1 할인을 제공해 다가올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연극 <미저리>는 오는 2 9()부터 4 15()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프리뷰 기간인 2 9()부터 2 11()까지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프리뷰 할인 30%, 2 9()부터 2 25()까지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이하여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관람을 인증하는 관객들에게 특별 30% 할인을 제공한다. (공연 문의 1544-1555)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당신이 상상하는  이상의 공연 선보여!

뮤지컬<에드거 앨런 > 성황리에 폐막

실존 인물의 삶을 예술적 상상력과 현대미로 표현해

중독성 있는 음악과 다채로운 캐스팅으로 풍성한 볼거리 제공해

마니아가 인정한 대극장 뮤지컬, 최다 관람객 74 기록

 

 

::: 이미지 제공 = ㈜쇼미디어그룹 :::

 

비운의 천재 작가를 다루며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에드거 앨런 >(프로듀서: 박영석) 4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작년 11 17 개막 이후 티켓 오픈을  때마다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주목을 받았다.  공연이 진행될수록 예매처 랭킹 상위권을 유지하며 관객들에게 사랑 받았다.

 

1 4개월만에 돌아왔던 이번 재연은 에드거 앨런 포라는 실존 인물의 삶을 바탕으로 예술적 상상력과 현대적인 미를 조합해 관객이 상상하는 이상의 공연을 선보였다. 에드거 앨런 포의 섬세한 천재성과 불안하고 외로운 심리를 반영한 무대는 그로테스크하면서도 모던한 조명과 무대로  드러났다는 평을 받았다.  흑백의 색상을 의상에 반영함으로써 캐릭터의 입체미를 표현해 천재 작가 에드거 앨런 포의 존재를 부각시켰다.

 

중독성 높은 최고 난이도의 음악은 캐릭터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 넣었다. 이번 넘버는 에릭 울프슨의 원작 음악을 충실히 구현하는 동시에 김성수 음악감독이 탄생시킨 주옥 같은 음악이 보강돼 음악이 최고인 작품으로 완성됐다. 특히 재연부터 새롭게 추가된 엘마이라의 곡은 주체적이고 긍정적인 여성 캐릭터를 대표하며 호평 받았다.

 

쿼드 캐스팅된 배우들은 다채로운 조합을 탄생시키며 관객들이 작품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있도록 했다. 불행 속에서도 천재적인 작품들을 꽃피운 에드거 앨런  역에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이창섭, 그를 파멸의 길로 인도하는 그리스월드 역에 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포의 첫사랑이자 주체적인 조력자인 엘마이라 역에 안유진, 최우리, 나하나는 최고 가창력과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진한 감동을 이끌어냈다.

 

한편 뮤지컬 <에드거 앨런 > 대극장 공연으로서는 예외적으로 마니아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연일 재관람 관객이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최다 관람객은 74회를 관람한 것으로 기록됐다. 이에 대극장 공연 최초로 매니아 관객과의 만남 행사를 기획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작품으로 다가섰다.

 

이로써 연일 화제 속에 공연했던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실존 인물의 삶을 보다 흥미롭고 섬세하게 재탄생 시키며 오랫동안 사랑 받을 스테디셀러 공연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다졌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공연 표기 원칙

 

  

뮤지컬 <에드거 앨런 >

  

광림아트센터 BBCH

공연기간

2017 11 17 () – 2018 2 4 ()

공연시간

평일 8 /  3, 7 /  · 공휴일 2, 6 ( )

※ 12~1 :  3, 8 (2) /  3 (1)

티켓가격

VIP 120,000 / R 10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 에릭 울프슨(Eric Woolfson) / 각색·한국어가사 지인우 / 연출 노우성 / 작곡·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영상디자인 박준 / 음향디자인 김필수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배경석

  

에드거 앨런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그리스월드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엘마이라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버지니아김사라  엘리자베스유보영, 허진아

사장임춘길  머디채시현  미스터 로이스터김장섭  의사황만익  레이놀즈조원석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0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하나티켓, 티켓링크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이에스에이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6일 마지막 티켓 오픈!

 

역사상 가장 매혹적인 안나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상반기 최고 흥행작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6일 마지막 티켓 오픈!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 등 풍성한 이벤트 펼쳐!

 

상반기 최고 흥행작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6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6일 진행되는 마지막 티켓 오픈에서는 20일부터 25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안나를 만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예정이다.

6일 진행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티켓 오픈이 마지막 공연일인 25일을 포함해 단 5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뮤지컬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4일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들에 한해 R석과 S석을 15% 할인하는 발렌타인 데이 커플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발렌타인 데이 특별 패키지를 구성해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패키지구매 시그대 나의 뮤즈: 반 고흐 to 마티스전시 티켓 2매를(100세트 한정), ‘발렌타인 데이 스위트 패키지구매 시 오직 뮤지컬안나 카레니나에서만 만날 수 있는모어댄 초콜릿 스페셜 에디션 초콜릿’(200세트 한정)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설을 맞아 오는 15일 공연부터 18일 공연까지 R석과 S석 등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하는 등 가족과 친지들이 모두 모이는 설 연휴를 문화의 향기로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되며 개막 당시부터 화제를 모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역동적인 드라마와 다채로운 선율의 넘버로 지난 1월부터 현재까지 연간 랭킹 1위를 지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주인공 안나역에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정선아가 캐스팅됐다. ‘안나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브론스키역에는 이지훈과 민우혁이, ‘안나의 남편 카레닌역에 서범석과 황성현이 이름을 올렸다. 지주 귀족 레빈 역에는 최수형, 기세중이 캐스팅됐으며, 안나 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되는 키티역에는 이지혜와 강지혜가 캐스팅됐다.

이 밖에도 안나의 오빠인 스티바역에 지혜근과 이창용, 극을 이끌어 가는 내레이터이자 기관장, 무도회 사회자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야 하는 MC역에는 박송권과 박유겸, ‘브론스키의 어머니인 브론스카야백작 부인역에 베레랑 뮤지컬 배우 이소유(이정화), ‘키티의 아버지인 셰르바츠키 공작에는 손종범이 무대에 오른다.

 

화려한 무대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배우들의 열연으로 상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25일까지 공연되며, 마지막 티켓 오픈 해당 공연은 6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예술의 전당 유료회원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전쟁의 상흔을 딛고 일어날 수 있도록

연극 <The Helmet(더 헬멧)

-Room’s Vol.1>

 

헬프시리아’ 기획국장 압둘 와합이 본

룸 알레포’ 에피소드

 

 

 

::사진 = 연극 <더 헬멧-Room’s Vol.1> 헬프시리아 기획국장 압둘 와합 공연 관람 사진

좌측부터 정연양소민압둘 와합이정수김도빈정원조ㅣ 사진제공 ()아이엠컬처::

 

시리아 난민들을 돕기 위한 단체 헬프시리아의 압둘 와합 기획국장이 연극 <The Helmet(더 헬멧)-Room’s Vol.1>(이하 더 헬멧룸 알레포 에피소드를 관람한 후기를 전했다.

 

압둘 와합 기획국장은 10년 전 대한민국으로 온 시리아의 1호 유학생으로시리아의 상황을 알리고모금을 통해 구호 물품을 시리아에 보내는 등 시리아를 위한 활동을 하며 헬프시리아라는 단체를 만들었다압둘 와합이 공연을 관람 한 이후제작사 ()아이엠컬처는 서면으로 전달 받은 그의 공연 관람 소감을 전했고시리아가 아픔을 딛고 일어날 수 있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망을 건넸다.

 

 

::사진 = 연극 <더 헬멧-Room’s Vol.1> 룸 알레포 공연 사진ㅣ 사진제공 ()아이엠컬처::

 

 

압둘 와합은 최근 영화 1987을 보고 1987년 당시의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던 차에당시의 한국과 현재의 시리아 알레포의 상황을 함께 묘사한 공연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시리아인으로서 궁금증을 가지고 이 공연을 보러 오게 되었다라며 본 공연을 보게 된 계기를 말했다또한 한국과 시리아의 언어와 문화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따뜻하고 열정적인 연기 덕분에 시리아인인 본인(압둘 와합)에게도 완벽하게 와 닿을 정도로 정말 좋은 공연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연극 <더 헬멧룸 알레포 에피소드에 호평을 보냈다.

 

이어 이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지금은 멀리 떨어진 시리아에서 공연과 같은 상황이 진행되고 있지만, 1987년에는 한국에서도 민주화 운동이 일어났고어떤 나라라도 겪을 수 있는 일이다당시의 한국도 현재의 시리아도 사실 어느 누구도 예상했던 일은 아니었기 때문이다. 2011년 시리아에 전쟁이 일어나기 전까지 시리아 사람들은 모두 평화로웠다전쟁이 일어나 국토가 피폐해지고 국민들은 난민에 되어 떠도는 일이 생길 것이라곤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라며 먼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지만 사실은 아주 가까이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임을 깨닫게 했다.

 

더불어 연극 <더 헬멧>에 대해서 전 국토가 초토화 되어버린 전쟁을 겪은 경험과 독재에서 벗어나기 위해 국민들이 일어났다는 점 등한국과 시리아는 어찌 보면 비슷한 과정을 겪어온 나라이다이 공연은 한국과 시리아 두 나라의 그런 역사적 유사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평했고, “연극 <더 헬멧>을 보며 지금 시리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을 그냥 먼 나라의 이야기로만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한다한국은 전쟁과 독재를 극복하고 발전한 나라이며 평화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잘 알고 있는 나라이다지금 전쟁으로 고통 받는 시리아가 전쟁의 상흔을 딛고 일어나 다시 평화를 되찾을 수 있도록 시리아를 향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 줄 것을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부디 연극 <더 헬멧-룸 알레포>가 더욱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공연이 되기를 바라며이 연극이 시리아에 대한 한국인 여러분들의 관심과 이해를 더욱 깊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그 소감을 전했다.

 

연극 <더 헬멧>은 서울과 알레포 두개의 시공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또 각 에피소드 안에서 룸 서울은 백골단(빅 룸)과 학생(스몰 룸)의 이야기압둘 와합 기획국장이 관람한 룸 알레포는 화이트헬멧(빅 룸)과 아이(스몰 룸)의 이야기가 펼쳐져, 4개의 공간과 4개의 대본으로 진행되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형식을 가진 혁신적인 공연이다.

 

한편 연극<더 헬멧>은 오는 3 4()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541-2929)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