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던태권도킥스시즌 3,

겨울 막바지 특별 이벤트 개최! 파격 할인에 푸짐한 상품까지!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 어린이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 파격 할인+다양한 선물 증정! “화제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가 막바지 겨울 즐기기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킥스가 제작한 모던태권도킥스시즌3(프로듀서 신정화, 연출 김병진) 측이 파격적인 할인율과 예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막바지 겨울 맞이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는 배우 전원이 국내 유일의 태권도 국가대표 시범단 선수로 구성된 만큼 여타 태권도 소재의 퍼포먼스와는 격이 다른 호쾌하고 화려한 태권 퍼포먼스로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 제작사 ㈜킥스 측은 어린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 막바지 겨울을 킥스시즌 3와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5일 공연까지 7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킥스시즌 3 무대 위에서 출연 배우들과 기념 사진 촬영은 물론, ‘대박이네 생 유산균’, ‘아이누리 어린이 면 마스크등 총 4종의 선물을 추첨에 따라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이에 대해 제작사 ㈜킥스 측은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의 특별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보내주셨던 뜨거운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더욱 더 많은 관객이 모던태권도 킥스시즌 3’를 통해 태권도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2017 4월에서 8월까지 현란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은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 시즌2>의 후속작으로, 태권도 마스터가 되기 위해 태권학교에 입학한 등장 인물들이 난관을 뚫고 미션을 통과해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퍼포먼스에 녹여낸 작품이며, 오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DCF 대명문화공장 개관 4주년 콘서트 ‘FACTORY

예매 오픈과 동시에 17회차 전체 매진!!

8팀의 공연에 대한 기대감 증폭!!!

 

 

 

<DCF 대명문화공장 개관 4주년 기념콘서트 “FACTORY” 포스터 이미지 (제공_대명문화공장>

지난 21일과 22일 이틀에 거쳐 티켓판매를 시작한 DCF대명문화공장 개관 4주년 기념콘서트  <FACTORY>(제작_대명문화공장 / 이하_콘서트 FACTORY)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콘서트<FACTORY>는 지난 1223piano(에이브 , 오성민 , 원요한)사의찬미’, 3piano concert’, 안유진, 최수진과 송용진이 함께하는 ‘Queens’ man’,

박영수 , 김도빈 , 조풍래의 ‘THE 슈또풍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공연계의 비상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29일 공개 된 2차 라인업에서는 眼中之人 (안중지인)(김재범, 성두섭)’, ’Synergy part1.(임병근, 김경수)’, ‘너의 성대를 먹고 싶어(君の声帯をたべたい)(백형훈 , 기세중)’, ‘Honey & Sweet(정동화 , 정욱진)’의 콘서트 부제와 출연진을 공개하며 아직 알려지지 않은 각 콘서트의 내용과 곡의 구성 등에 대한 호기심은 극대화 되었다 

 

이틀에 거쳐 진행된 티켓판매 오픈은 그야말로 시간별로 벌어지는 티켓 전쟁을 방불케 했다. 티켓 오픈의 포문을 연 3Pianos : 사의찬미는 단 한회 공연이라는 희소성에 걸맞게 판매 시작 13초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나머지 공연들도 판매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이번 티켓오픈에 앞서 각 콘서트별 부제와 개별 포스터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에 가득했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구체적인 공연의 내용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 공연의 부제와 포스터는 결과적으로 이번 초고속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적인 결과에 이바지했다.

 

제작사인 대명문화공장은 이번 콘서트에 보여주신 큰 관심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더욱 깊이 있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통해 관객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콘서트 <FACTORY> 223일부터 34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를 통해서 티켓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_02-2222-7857)

 

(사진제공:프로스랩)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명성황후’, 변화의 주인공은 우리!

 아역계 어벤저스 총집합….기대

 

 

 

뮤지컬 명성황후’, 12인의 아역 배우 라인업에 아역계 어벤저스 총집합기대

 

올 해 23주년을 맞이하는 뮤지컬 명성황후가 새로운 변화의 주역인 아역 배우들의 프로필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뮤지컬 명성황후는 는 조선 제 26대 왕 고종의 왕비이자 대한제국의 첫 황후였던 명성황후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대형 창작 뮤지컬로, 19세기 말 격변의 시대에 허약한 국권을 지키기 위해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다 비참한 최후를 맞은 명성황후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될 뮤지컬명성황후는 개막 23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번째 변화로 고()이만익 화백의 판화를 사용했던 포스터 이미지를 신진 작가의 일러스트 이미지로 교체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새로운 변화의 주역이 될 아역배우들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 명성황후는 지난 20주년 공연과 달리 고종과 왕비의 혼례 장면에 아역 배우를 등장시킬 예정이다.

이는 혼례 장면에서 캐릭터의 사실성을 보다 세밀하게 구현하고, 시간을 건너뛰어 진행되는 이후 장면에서 캐릭터의 변화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특히, 왕비의 혼례 장면에 사용되는 기존 넘버 왕비 오시는 날에서 어린 고종과 어린 왕비의 듀엣 부분을 추가하여 어린 고종과 어린 왕비가 가지는 정서의 표현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그러한 만큼, 뮤지컬 명성황후아역 배우 라인업에는 실력뿐만 아니라 경험까지 두루 갖춘 차세대 아역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의 기대를 더한다.

뮤지컬 명성황후의 주인공인 명성황후의 어린 시절의 모습을 오롯이 표현해낼 어린 명성황후역에는 문은수, 윤시영, 이나경 배우가 출연한다.

 

뮤지컬 애니의 주인공 애니로 데뷔한 문은수 배우는 2010년 한신음악콩쿨 1위를 비롯해 2017년 뮤지컬 콩쿠르에서는 서울시장상을 수상했으며, Mnet ‘보이스 키즈올턴의 주인공 윤시영은 2014년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을 비롯해 다수의 뮤지컬 작품과 KBS 대하드라마 장영실소현옹주역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이나경 역시 2017년 전국 아리인 음악콩쿠르에서 서울특별시 교육감상을 수상하며 청아한 가창력과 표현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고종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인성재는 2013년 피아니스트 배지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명품 연기를 선보인 데 이어 2016년 서울시교육청 음악영재교육을 수료한 바 있으며, 같은 역으로 캐스팅된 윤준열은 SBS 드라마 조작’, tvN ’화유기등과 영화 신과 함께에 출연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2013년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관객에게 눈도장을 찍은 윤예담이 어린 고종역을 맡아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리고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씬스틸러 세자참요역 역시 높은 경쟁률을 뚫고 뽑힌 아역 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 군함도에서 일본 학생 역으로 출연해 몰입도 있는 연기를 선보인 위제영을 비롯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2017 피렌체국제음악페스티벌에 초청받았고, 뮤지컬 하모니에서 민우역으로 출연한 류석호와 MBC 드라마 군주’, 영화 군함도’, 뮤지컬 킹키부츠영롤라를 맡아 안정된 연기력과 가창력을 보여준 김지호가 세자역을 맡는다.

극 중 다양한 감정선을 연기해내야 하는 세자역이니만큼 영화와 드라마, 무대 경험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위제영, 류석호, 김지호는 성인 연기자에 뒤지지 않는 탄탄한 연기를 펼칠 것이다.

마지막으로, ‘참요역은 지난 20주년 공연에서 참요 역을 맡았던 김가영과 성남창작동요제와 평화통일창작동요제 등에서 대상을 받은 신서린, 2015년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어린 에포닌 역을 맡았던 이지나가 출연해 청아하고 맑은 음색의 참요를 들려줄 예정이다.

실력파 아역 배우들의 출연으로 완성도와 깊이를 더하며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뮤지컬 명성황후는 오늘 3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차세대열전 2017!’ 연극 최종공연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차세대열전 2017!’

연극분야 최종공연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연극 최종공연 윤미희 작가의 연극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 1년간의 준비를 마치고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무대에 오른다.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사업의 결과물을 발표하는 '차세대 열전 2017!‘ 일환으로 진행되는  작품은 지난 2017 한차례 낭독회를 가진  올해 입체낭독 형식의 최종공연을 선보이게 되었다.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황현산) 대표적인 신진 예술가 지원 사업이다. 연극, 무용, 음악   분야의 35 이하 유망 예술가가 1 동안 소재를 개발하고 작품 완성을   있게 강연과 멘토링, 창작 지원금  전방위적인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연극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 윤미희 작가 <상상해볼 뿐이지> <투명한 >, <나를 사로잡는 촌스러운 감정들> 등을 집필했으며, 다른 작품들의 드라마투르그에도 참여하며 젊은 창작자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세대 극작가이다.

여기에 <비온새 라이브>,<오장군의 발톱>,<오셀로와 이아고>,<우리가 누구를 믿겠니>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극단 작은방의 신재훈 연출이 함께 한다.

 

과거에  병사가 동반 자살한 실제사건을 모티브로   작품의 제목은 사진작가 마리오 자코멜리(Mario Giacomelli, 1925~2000) 작품 제목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I have no hands caressing my face, 1968)’ 인용한 것이다.

 

 

지금  순간에도 여전히 흔들리고 있을

 위한 이야기

 

 

연극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 휴가를 나온  명의 군인 현태와 주영이  세상과 만나고 사람들을 마주하는 이야기 속에서 삶과 죽음, 사회, 정체성  우리 사회에 대한 비유, ‘인간 ‘위로 대한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Perfect tomorrow>,<다페르튜토 스튜디오>,<Play-tea play> 남재국 <성스러운 게임>,<에이미GO>,<붉은 피아니스트> 이도하 힘든 세상에서 버텨보고자 몸부림치는 ‘현태 ‘주영 연기한다.

또한 <하녀들>,<고비도시> 문가에, <인천의 보색은 녹색>,<오늘은 모든 희망을> 윤일식 <클라우즈>,<안녕 히틀러> 홍여준 신예 임모윤 주변 인물들을 1 다역으로 열연하며 각각의 에피소드를 탄탄하게 이어간다.

 

아무도 ‘ 신경 쓰지 않는 사회에서 수없이 흔들렸던 이들의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관객들은 어느새 자기 자신의 모습을 마주하게  것이다.

 

진정한 위로가 필요했던  청년의 이야기 연극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 2 7()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개요

-    : 나에게는 얼굴을 쓰다듬을 손이 없다

- 공연일정 : 2018. 2. 7()  PM 4, 8 

-      :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

- 소요시간 : 70

- 관람등급 :  15 이상

- 티켓가격 : 무료

-        : 윤미희

-      : 신재훈

-      : 남재국, 문가에, 윤일식, 이도하, 임모윤, 홍여준

-      : 음악_박성도 / 조명_노명준 / 의상_임경미 / 분장_장경숙

            조연출_강수빈 / 포스터디자인_강지우 / 기획_정아름

-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 플레이몽

-      : 02.3142.2461

 

(사진제공:플레이몽)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