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극장에서 즐겨라!

 [밀레니엄 소년단] [팬레터][여신님이 보고 계셔]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었다연말을 맞이하여 쇼핑외식카페 등등 다양한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연말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공연업계 역시 이러한 흐름에 동참하며 공연을 통해 특별한 연말을 맞이 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이번 연말은 사랑하는 친구와가족과연인과 따뜻한 극장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공연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

 

-연말은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사진 =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포스터 이미지ㅣ 사진제공 ()창작하는 공간:

 

 

뜨거웠던 학창시절친구들과 우정에 대한 추억을 그린 연극<밀레니엄소년단> 관객들을 위한 특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12 23() 7, 12 24() 6, 12 25() 6시 공연 종료 후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 증정 및 배우들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은 지난 11 24()에 개막하여 누구에게나 있는 순수했던 학창시절가장 친했던 친구들의 만남과 우정에 초점을 맞추어 그들의 추억 이야기를 함께 할 수 있는 작품으로네 인물의 이야기를 들여다보며 나의 학창시절을 떠올리고 내 친구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따뜻한 작품이다.

 

또한 12 8일부터 12 29일 기간 중 금요일에 예매하는 관람객에게 40%할인 및 추억의 과자 꾀돌이를 제공하는 이색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말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회식을 위해 12월 공연 회차 내에서 직장인들에게 3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이번 연말은 나의 소중한 친구들과 또 직장 동료들과 극장에서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을 즐겨 보자.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2018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02-744-4331)

 

 

 

-경성 문인들과 함께 하는 감성 연말!

뮤지컬 <팬레터>

 

 

 

 

 

::사진 = 뮤지컬<팬레터>포스터 이미지ㅣ 사진제공 라이브()::

 

 

1930년대 경성시대 예술가들의 삶과 고민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인 뮤지컬 <팬레터>12 31()까지 5인 이상 소규모 단체 관람 시, 25% 할인을 제공하는 연말 오인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팬레터>는 자유를 억압하던 일제강점기소설가 이상과 김유정그리고 문학을 사랑하고 열망했던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 ‘구인회’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모던 팩션(Faction)’뮤지컬로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의 최종 선정작이다.이번 공연에서는 홍콩 영화계의 거장 왕가위감독이 투자제작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았고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 공연 통합 랭킹 1위를 달성했다또한 OST 발매를 앞두고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들까지 사랑하는 넘버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바쁜 한 해를 보내느라 잃어버린 감성을 충전 할 시간을 찾고 있다면문학적 색채는 물론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진 뮤지컬 <팬레터>를 추천한다. 25%의 풍성한 할인과 함께 올 연말은 가족과직장 동료와친구와 문인들의 세계에 빠져 보는 것은 어떨까.

 

뮤지컬 <팬레터는>2018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

 

 

-수고했어올해도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여신님을 만날 시간!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진 = 뮤지컬<여신님이 보고 계셔>포스터 이미지ㅣ 사진제공 연우무대 ::

 

 

명실상부 대학로 스테디셀러 뮤지컬<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12 13(), 12 20(), 12 27() 4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전석30%할인 및 L홀더와 일러스트 책갈피를 증정하는 연말 마티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이 기상 악화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서로를 적대시하다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게 된다무사히 돌아가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괴로움상처가 빗발치는 전쟁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또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1 CJ 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3년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거머쥐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작품이다올 한 해 동안 지친 마음을 달래 줄 공연을 찾고 있다면풍성한 할인은 물론 아름다운 기념품까지 받을 수 있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와 함께 하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8 1 2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 문의 1577-336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투깝스’ 김선호, 드라마에 이어 연극 무대까지 섭렵! 연극<거미여인의 키스> 출연!

 

 

<왼쪽,오른쪽 상단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발렌틴 역의 김선호, 오른쪽 하단 MBC ‘투깝스’ 中 (사진제공=악어컴퍼니,피플스토리컴퍼니)>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인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의 배우 김선호가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에 출연하 며 드라마에 이어 연극 무대까지 섭렵에 나섰다.

배우 김선호는 현재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의 몸에 빙의하여 살인사건의 범인을 잡기 위해 예측불가한 수사담을 펼쳐내는 사기꾼 ‘공수창’ 역을 맡아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극에 활 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주인공 조정석과의 브로맨스 케미가 회를 거듭할수록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공연 중 한 장면 (사진제공=악어컴퍼니)>


브라운관에서 맹활약중인 김선호는 지난 12월 5일부터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에 출연, 드라마와는 정반대 성격 인 극 중 ‘발렌틴’ 역으로 분해 외롭고도 처절한 연기로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리고 있다. 연극 ‘거 미여인의 키스’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작가 마누엘 푸익의 원작 소설 ‘Kiss of the Spider woman’ 을 연극화한 작품 으로 언론과 평단뿐 아니라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아 온 화제작이다. 작품은 이념적으로 너무나 다른 두 인물인 ‘몰리나’와 ‘발렌틴’이 감옥에서 만나 점차 서로를 이해하며 그 속에서 피어나는 인간애와 슬픈 사랑을 다루고 있다. 

배우 김선호는 연극’옥탑방고양이’, ‘연애의 목적’, ‘트루웨스트’, ‘클로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내공을 쌓아 온 배 우답게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극 중 냉철한 반정부주의자 정치범인 ‘발렌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 드라마 ‘투깝스’에서 선보인 코믹과 능청스러움은 온데간데 없이 차분하고 진중한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배우 김선 호의 반전매력은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종횡무진 하며 다양한 연기활동을 펼치 는 배우 김선호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선호가 출연 중인 이념과 사상이 다른 두 남자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는 2018년 2월 2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2018 2 6 개막!

확연히 아주 몹시 다른, 그가 온다!

 

 

 

 

 

지친 요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명쾌하고도 알싸한 웃음을 선사할 뮤지컬 한편이 찾아온다. 1987, 모든 것이 변하던  시대에, 불안한 꿈을 안고 살았던 ‘샛별 다방사람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이야기! 창작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2018 2 6,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시작 된다.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팬레터등의 작품을 통해 젊은 감각의 연출을 선보이고 있는 김태형 연출을 필두로, 오세혁 작가와 다미로 작곡가가 의기투합. 일상에 갇힌 사람들에게 ‘ 꾸는 순간 유쾌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여타 작품에서 진지한 모습을 주로  보였던 배우들의 연기 변신 또한.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전망이다. 어느  홀연히 나타나 꿈을 심어주는 사나이 역에 정민, 박민성과 함께 오종혁이 캐스팅 되었다.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발칙한 어른아이 승돌 역에는 유승현, 박정원, 강영석이 함께한다. 아들 승돌을 데리고 억척스럽게 다방을 운영하는 마담 홍미희 역에는 임진아와 임강희가, 로맨티스트 만년 선생 황태일 역에는 박정표와 윤석원이 캐스팅 되었다. 여기에 지리한 현실 속에서도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는 김꽃님 역에 백은혜와 하현지, 청년 고만태 역에 장민수와 김현진이 무대에 오른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유쾌하고도, 가슴 따뜻한 휴먼 드라마로 2018 2 6일부터 4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12 19,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프리뷰 티켓이 오픈 된다.

 

 

Information

   

뮤지컬 <홀연했던 사나이>

    

2018 2 6 ~ 4 15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정민, 박민성, 오종혁, 유승현, 박정원, 강영석, 임진아, 임강희, 박정표, 윤석원,

백은혜, 하현지, 장민수, 김현진 

  

연출 김태형ㅣ 오세혁ㅣ작곡, 음악감독 다미로

주최 / 제작

두번째생각

기획 

홍보 마케팅

컴퍼니 연작 

    

인터파크 티켓, 티켓 링크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우란문화재단과 프로젝트만물상이 함께한 2년간의 대장정의 결실

12 14 개막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에  

관객을 위한 이벤트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 풍성!!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리허설사진 (제공_우란문화재단)>

 

 

우란문화재단(이사장_최기원) 프로젝트 만물상(연출_이대웅, 음악_옴브레, 조연출_한아름) 지난 2년간 의기투합  개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오는 12 14 드디어  화려한 막을 올렸다.

 

미국의 소설가  가드너의 소설 그렌델에서 모티브를 따온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2016 우란문화재단의 콘텐츠 개발 프로그램 시야 플랫폼(SEEYA PLATFORM) 통해 소재 개발이 이루어졌다. 이후 2017 초까지 개발 단계부터, 리딩, 트라이아웃 공연에 이르기까지 공연 콘텐츠  과정을 지원, 작품을 개발, 무대화 하는 프로그램인 시야 스튜디오(SEEYA STUDIO) 리딩과 트라이아웃 공연 과정을 거쳤다.

 

트라이아웃 공연   8개월간의 작품 수정의 시간을 가진 멘탈 트래블러는 ‘그렌델이라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과정 속에서 이야기에 빠져 스스로가 괴물이 되어가는 작가의 이야기가 그려졌던 트라이아웃 공연과는 달리, 평범한 사무실의 구성원들의 허무함과 무력함, 고립된 자아의 울부짖음  심리적 변화를 그린다. 이를 통해 결국 “괴물은 태어나는가”, “괴물이 만들어지는가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과정 속에서 프로젝트 만물상의 구성원인 옴브레의 음악과 컬트적 요소를 더하는 영상 등이 더해져 흔들리는 자아에 대한 이미지를 극대화 한다.

 

지난 2년여간의 개발 프로그램을 마무리 지으며 동고동락해  우란문화재단도  동안 멘탈 트래블러의 발전 과정을 지켜봐  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매일매일 새로운 멘탈충전 활력이벤트 표방하며 ‘멘탈 트래블러 솔루션타로이벤트와 누다심 심리상담 센터 강현식 대표와 함께하는 미니 강연회, 창작진이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와 독서토론회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관객참여형 이벤트들이 진행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17년을 되돌아보는 심리 앙케이트’,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는 해시태그 이벤트  SNS, 온라인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한층 풍부해진 음악으로 무장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공연 전후 객석과 로비에 준비한 흥미로운 이벤트까지 완성하여 관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끝마쳤다.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12 14()부터 12 18()까지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5 공연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예매가 가능하다. (문의_프로스랩 02-391-8226)

 

공연개요 

*    : 멘탈 트래블러

* 공연기간 : 2017 12 14 () – 12 18 ()

* 공연시간 : 평일 8, 주말 4             

* 티켓가격  예매처 : 전석 3만원 / 예매_인터파크(www.interpark.com)

*      : 우란문화재단, 프로젝트 만물상

* 크리에이티브팀 : 프로젝트 만물상(이대웅, 옴브레, 한아름) /  황정은

*      : 김유리, 김도완, 김상보, 배보람, 이성환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