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배우 최우혁,

 

MBN 드라마연남동 539’ 전격 캐스팅!

 

무대 넘어 브라운관까지 접수!

 

 

배우 최우혁, MBN '연남동 539'로 드라마 첫 출연 확정! 훤칠한 외모+로맨틱 눈빛으로 반전 매력 선보인다!

 

 

배우 최우혁이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연남동 539’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4일 소속사 측은 최우혁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연남동 539’에서 퍼스널 트레이너구태영역에 캐스팅된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N ‘연남동 539’는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구성된 코믹 시추에이션 드라마로 MBN에서 2014천국의 눈물이후 3년 만에 재개하는 드라마인 만큼 큰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작품이다.

 

 

극 중 최우혁은 탄탄한 바디라인이 매력적인 퍼스널 트레이너구태영역으로 출연한다.

배우 최우혁이 맡은구태영은 같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근무하는나라와 비밀 사내 연애 중인 역할로, 겉모습은 상남자이지만 다정다감한 성격과 섬세한 감성을 지닌 반전 매력남이다. 최우혁은 특유의 훤칠한 외모와 달콤한 눈빛으로 연인에게 일편단심 순정을 바치는 사랑꾼 구태영으로 분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에, 최우혁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구태영으로 완벽 변신을 위해 철저한 식단 조절부터 강도 높은 운동을 매일 거르지 않고 꾸준히 소화해내며 완벽한 몸 상태 유지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프랑켄슈타인’, ‘벤허등에 출연해 훤칠한 외모와 카리스마 있는 선 굵은 연기로 데뷔 초부터 팬덤을 양산한 뮤지컬 계 블루칩 배우로 손꼽히는 최우혁은 지난 11월 종영한 JTBC ‘팬텀싱어 2’에 출연해 여심을 저격하는 보이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와 눈빛으로 무대를 뒤흔들었던 최우혁이 이번 MBN ‘연남동 539’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과연 어떤 연기를 보여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최우혁을 비롯해 이종혁, 오윤아 등이 출연하는연남동 539’는 내년 상반기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천재 소프라노 ‘패티

 정상급 소프라노 강혜정, 김순영과 배우 이지혜 캐스팅!

 유명 소프라노 노래 뮤지컬 무대에서 듣는다!

 

 2018 1 10~ 2 25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천재 소프라노 ‘패티역에 정상급 소프라노 강혜정, 김순영과 배우 이지혜 캐스팅!

유명 소프라노 노래 뮤지컬 무대서 듣는다!

 

유명 소프라노 강혜정, 김순영과 배우 이지혜가 ‘패티역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합류한다.

 

14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측은   전설적인 소프라노 패티 역에 소프라노 강혜정, 김순영과 이지혜 배우 캐스팅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 대작  하나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안나라는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과 사랑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무대로 옮겨 표현한 작품이다.

 

  ‘패티 아름다운 목소리와 빼어난 미모를 갖춘 전설적인 소프라노로, ‘노래의 여왕으로 불리며 19세기 세계 오페라계를 지배한 실존 인물 ‘아델리나 패티 모델로  인물이다.

 

천재적인 재능으로 16세에 프리마돈나로 데뷔한 ‘아델리나 패티 러시아 황제 알렉산더 2 부부에게 40 이상의 커튼콜 요청을 받을 정도로 절대적인 인기를 구가했으며, 톨스토이가 ‘안나 카레니나원작 소설에 그대로 묘사할 정도로 러시아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던 가수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등장하는 전설적인 가수이자 천재 소프라노 ‘패티역으로는 소프라노 강혜정, 김순영과 배우 이지혜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마이클 시스카 오페라 어워드 수상하며 한국 소프라노의 기량을 세계 무대에 널리 알린 음악가로 손꼽히는 강혜정은 청아한 목소리로 국내외 음악 애호가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는 한국 음악계의 스타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하는 강혜정은 그동안 선보여온 정상급 소프라노의 면모와 세련된 무대 매너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태리 로마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 하는  유럽과 국내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소프라노 김순영은 품격 있는 보이스로 ‘노래의 여왕으로 꼽히는 ‘패티 전성기 기량을 그대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팬텀 이어  번째로 서는 뮤지컬 무대인 만큼 더욱 깊어진 연기로 전보다 더욱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배우 이지혜는 ‘키티역과 ‘패티역에 동시에 캐스팅돼 1 2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지혜는 그간 풍부한 성량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담아낸 보이스로 뮤지컬 ‘베르테르’, ‘드라큘라’, ‘스위니 토드등에서  사랑을 받은 배우로, 뮤지컬 ‘팬텀에서 ‘크리스틴 다에역을 맡아 특유의 기량으로 고난도 넘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레베카에서 주인공 ‘(I)’ 역을 맡아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순수한 사랑을 기다리는 ‘키티역과 아름다운 외모와 목소리를 지닌 ‘패티역에 동시에 캐스팅되며 1 2역으로 무대에 서는 이지혜의 특별한 도전에 귀추가 주목된다.

 

가장 주목되는 점은 작품  ‘킬링파트 일컬어지는 ‘죽음 같은 사랑 극히 이례적으로 유명 소프라노의 목소리로 들을  있다는 점이다.

 

  ‘패티 부르는 ‘죽음 같은 사랑 대외적인 체면으로 자신을 놓아주지 않는 남편과 아들에 대한 그리움, 운명이라고 생각했던 브론스키와의 사랑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게  ‘안나 죽음을 결심하게  계기가 되는 곡이다.

 

특히, ‘죽음 같은 사랑 ‘패티역에 캐스팅된 소프라노 강혜정은 유럽 투어  배우 추천을 위해 아리아를 들은 직후  선율에 매료되어 직접 출연을 결정할 정도로 아름답고 매혹적인 선율을 가진 곡이다.

 

안나라는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과 사랑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러시아 4 음유 시인인 율리 킴만의 철학적인 가사와 서사로 진정한 삶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뮤지컬 음악감독 1호이자 대표 공연 연출가로 활약하고 있는 박칼린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초연에 협력연출이자 음악 수퍼바이저로 참여해 한국어 버전의 성공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유명 소프라노 김순영, 강혜정을 비롯해 배우 이지혜의 ‘패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오는 1 10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ü 공연개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공연기간

2018 01 10() ~ 2018 02 25()

공연장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대본/가사

율리 (Yuliy Kim)

작곡

로만 이그나티예브 (Roman Ignatyev)

연출

알리나 체비크 (Alina Chevik)

안무

이리나 코르네예바 (Irina Korneeva)

음악

콘스탄틴 흐바티네츠 (Konstantin Khvatynets)

무대/의상

뱌체슬라프 오쿠네프 (Vyacheslav Okunev)

조명

글렙 필시틴스키 (Gleb Filshtinsky)

협력연출/

음악수퍼바이저

 칼린 (Kolleen Park)

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연말 대구까지 뜨겁게 달군 빅히트 쇼뮤지컬!

뮤지컬<!캐롤> 200 공연 맞아

 

6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수상!

지방 투어까지 입소문과 흥행 열풍 이어져

남경주, 김선경, 최정원 배우  국민 뮤지컬 배우들의 호연에 열광

 

 

 

 

::: 이미지 제공 = ㈜쇼미디어그룹 :::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성황리에 공연을 진행중인 올에이지 뮤지컬 <!캐롤>(프로듀서: 박영석) 200 돌파를 앞두고 있다.

 

뮤지컬 <!캐롤> 전국 투어  대구에서 오는 12 16 저녁공연을 기준으로 200 공연을 맞이한다. 팝의 거장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 스토리를 담은 뮤지컬 <!캐롤> 2016 11 초연 이래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성황리에 공연을 진행중이다. 추억에 젖게 하는 올드팝의 흥겨운 무대와 남경주, 김선경, 최정원 배우  국민 뮤지컬 배우들의 호연으로 공연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주목 받았다.

 

뮤지컬 <!캐롤> 지난 11 20 화려한 쇼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 것으로 인정 받아 지난 6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 수상했다. 쇼뮤지컬의 재미를 충실하게 구현하며 중장년층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아 관객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는 16 200 공연을 맞이하는 뮤지컬 <!캐롤> 지방 공연장까지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10 시작된 지방 투어는 부산, 대구, 경기 고양, 경기 광주를 돌며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지방 투어의 종착지인 대구 투어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있는 화려하고 흥겨운 무대로 손꼽히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200회를 기점으로  연령층이 즐길  있는 쇼뮤지컬의 대표작 <!캐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연말 최고의 공연으로 손꼽히는 올에이지 뮤지컬 <!캐롤> 대구 투어는 12 8일부터 12 25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문의: 1599-1980)

 

뮤지컬 <!캐롤>-대구 공연 

 

  

뮤지컬 <!캐롤>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연기간

2017 12 8 () – 2017 12 25 ()

공연시간

~ : 730 /  : 3, 7 /  : 3 (, 24&25일은 2, 6 공연)

티켓가격

VIP 130,000 / R 110,000 / S 90,000 / A 60,000 / B 40,000

창작진

Original Music by  세다카 / 프로듀서 박영석 / 연출 한진섭 / 각색 오리라

음악 김성수 / 안무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민경수 / 음향디자인 김필수 / 소품디자인 조윤형 / 무대감독 김현성

  

허비(HARVEY)|남경주, 서범석

에스더(ESTHER)|김선경, 최정원, 임진아

(DEL)|정상윤, 서경수  게이브(GABE)|김승대, 조휘  로이스(LOIS)|오진영, 최우리

마지(MARGE)|정단영  스텔라(STELLA)|진수현, 주아 

수잔(SUSAN)|장서현  레오나드(LEONARD)최종선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50 (인터미션 15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제작

쇼미디어그룹

주최

주식회사예술기획성우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주식회사예술기획성우 1599-1980,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기획 청소년 친화형 공연

<더 정글북>,<LALALA Project>

뜨거운 호평 속 10일 성료

청소년과의 예술적 교감 빛났다!

 

 

:: 이미지 = ()연극 <더 정글북>, ()무용 <LALALA Project> 공연 사진 | 제공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청소년 친화형 공연 <더 정글북><LALALA Project>가 지난 10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청소년 친화형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황현산, 이하 예술위원회)가 기획한 청소년 맞춤형 공연으로, 미래 예술가이자 잠재 공연예술 관객인 청소년들에게 우수한 공연예술작품을 소개하고, 공연예술에 대한 흥미를 고취시키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작품 선정 단계부터 무대 구성, 부대 프로그램 기획에 이르기까지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완성된 이번 공연은 매 회 객석을 가득 메운 청소년들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공연 중 배우나 무용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요소를 가미해 청소년들과의 예술적 교감이 빛났다는 호평을 얻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극단 여행자의 연극 <더 정글북(연출 이대웅)>은 지난 1123일 개막해 123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되었다. 러디어드 키플링(J. Rudyard Kipling)의 소설 정글북 에피소드를 토대로 제작된 이 작품은 정글북의 7가지 이야기 중 3가지 이야기 <하얀 물개>, <리키-티키-타비>, <모글리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동물들의 시점에서 바라본 정글 세계를 배우들의 움직임을 활용해 은유적으로 표현하며, 객석에 앉아 마치 정글을 여행하는 듯한 체험을 선사했다는 평을 받았다.


청소년 친화형 공연 두 번째 프로그램인 <LALALA Project>는 지난 127일부터 10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관객과 만났다. 한국 현대무용의 팬덤 신화 LDP무용단(안무 김동규 외) Ambiguous Dance Company(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 안무 김보람)의 차별화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바디콘서트’, ‘Black Comedy’. ‘MOB’, No Comment’ 등 매일 다른 주제의 작품을 선보였다. 특히 LDP무용단은 현대무용을 처음 접하는 청소년 관객들을 위해 작품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알기 쉽게 소개함으로써 작품의 이해도를 높였고, Ambiguous Dance Company(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 대중적인 음악에 현대무용을 접목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이미지=()연극 <더 정글북>, ()무용 <LALALA Project> 진로탐색 관객과의 대화 사진 | 제공=한국문화예술위원회 ::

부대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진로탐색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배우와 무용수뿐만 아니라 연출가, 안무가 음악감독 등과의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다양한 직업군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작품에 대한 밀도 높은 대화를 통해 작품 해석의 범위를 넓혔다는 평을 얻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는 진로 탐색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예술가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청소년 친화형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예술위원회는 앞으로도 청소년뿐만 아니라 우수한 공연예술 단체들과의 공동기획 공연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잠재적 관객을 포함한 신규 관객층을 발굴하고, 대학로를 활성화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