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다시 돌아왔다! New cast 호평 잇따라

 12 5  공연 이후 입소문 타며 연일 폭발적인 관심 이어져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공연 사진)

 

하나의 공간, 서로 다른 세상을 살아온 그들이 전하는 인간애의 진한 울림.

지난 12 5 개막한 대학로 최고 화제작,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8회차의 프리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순항을 예고했다. 본격 개막에 앞서 진행된 공연은 프리뷰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커튼콜 무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아르헨티나 출신의 작가 마누엘 푸익의 원작 소설 ‘Kiss of the Spider woman’  연극화한 작품으로 언론과 평단뿐 아니라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아  화제작이다. 작품은 이념적으로 너무나 다른  인물인 ‘몰리나 ‘발렌틴 감옥에서 만나 점차 서로를 이해하며  속에서 피어나는 인간애와 슬픈 사랑을 다루고 있다. 2015 공연에 이어 이번에도 의기투합한 연출가 문삼화를 비롯하여 송용진 ∙ 이명행 ∙ 이이림 ∙ 김주헌 ∙ 김호영 ∙ 박정복 ∙ 문태유 ∙ 김선호  공연계에서 가장 핫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공연 사진)

 

재공연을 애타게 기다려온 관객들은 지난 5  공연이 끝난 직후 인터파크  게시판을 통해 프리뷰였음에도 인상깊었고, 극이 무르익는 2월에도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발렌틴과 몰리나의 케미 너무 좋았습니다, 배우들의 몰입도 진정 최고!  캐스트의  공연이라는  믿기지 않을 정도,  배우의 열연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인상깊은 후기를 남겼다. 공연 초반부터 작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거미여인의 키스 돌풍 앞으로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소극장 연극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인터파크  주요 예매처를 통해 오는 13 오전 11시부터 2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한편, 이념과 사상이 다른  남자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극<거미여인의 키스> 2018 2 25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에서 공연된다.

 

 

연극 <거미여인의 키스> 공연 개요

 

     거미여인의 키스 (Kiss of the Spider woman)

공연일정   2017 12 5() ~ 2018 2 25()

공연시간   평일 8 / 토요일 3, 7 / 일요일&공휴일 2, 6 ( 공연 없음)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

티켓가격   R 55,000 · S 40,000 

번역·연출  문삼화

       송용진 이명행 이이림 김주헌 김호영 박정복 문태유 김선호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사진제공:(주)악어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아름다운 공연과 풍성한 혜택은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마티네 관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마련!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마티네 이벤트 이미지 | 사진제공 = 연우무대 ::

 

지난 9 26일에 개막하여 추운 겨울, 공연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해 주고 있는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12 13(), 20(), 27() 4 공연을 찾는 유료 예매자를 대상으로 전석 30% 할인은 물론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L홀더와 일러스트 책갈피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창작 뮤지컬의 살아 있는 흥행 신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말 쟁쟁한 작품의 홍수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며 예매처 평점 9.6 기록, 대학로 스테디셀러의 입지를 다시   입증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속에 안고 있는 ‘여신님 떠올리게 하며  연말 가족, 연인,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자리매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마련한 이번 마티네 이벤트는, 공연을 관람하러  관객들의 마음은 물론  손까지 가득 채워  것이다.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 사진 | 사진제공 = 연우무대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한국군과 북한군이 기상 악화로 인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서로를 경계하다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이다. 무사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지난  번째 시즌부터 참여했던 최연우와 더불어 ‘믿고 보는 배우김재범, 김신의, 성두섭, 홍우진, 윤석원, 김대현, 강기둥, 조풍래, 유리아와 신선한 매력의 서은광, 윤지온, 정휘, 임진섭, 호효훈, 강성욱, 손유동  새로 참여하는 배우들의 연기 역시 화제에 오르며 탄탄한 스토리를 끌어갈  있는 명연기에 대한 찬사도 매일 쏟아지고 있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내년 1 21()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12 14() 오후 2,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공연 문의 1577-3363)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1

공연기간

2017 9 26() – 2018 1 21()

공연시간

평일 오후 8 / 주말공휴일 오후 2, 6 ( )

*12/13() 4, 8 12/20() 4, 8, 12/25() 2, 6, 12/27() 4, 8, 1/1() 2, 1/19() 4 공연 있음

*1/2() 공연 없음

티켓가격

R 77,000 / S 66,000 / A 55,000 / 시야제한석 30,000

관람연령

 11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 (인터미션 없음)

공연예매

인터파크(1544-1555), 예스24(1544-6399),

하나프리(1566-6668), 클립서비스(1577-3363)

공연문의

클립서비스(1577-3363)

제작

()연우무대, is ENT, ()With HC

홍보마케팅

()Story P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시놉시스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당시.

국군 대위 ‘한영범 인민군 ‘이창섭’, ‘류순호’, ‘변주화’, ‘조동현 

포로 수용소로 이송하는 특별임무를 부여 받고, 부하 ‘신석구 함께 이송선에 오른다.

그러나 포로들은  위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폭동 중에 기상악화로 고장 나버린 이송선 때문에 

여섯 명의 병사들은 무인도에 고립된다.

유일하게 배를 수리할  있는 ‘순호 전쟁후유증으로 정신을 놓은 상태.

또한 생존 본능만 남겨진  병사들은 점점 야만적으로 변해간다.

한편 인질이  ‘영범 악몽에 시달리는 ‘순호에게 여신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주고,

순호 여신님에 빠져 안정을 되찾아 간다.

이에 모두는 ‘순호 변화시키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대작전 시작하고 

가상의 여신님을 위한 공동의 규칙을 세워가는데……

 

살아남기 위해 그들이 만든 신비의 여신.

과연 그들은 여신님과 함께 무사히 살아   있을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라이브로 펼쳐지는
편지와 음악의 하모니

  
산울림 편지콘서트- 브람스, 앱솔루트 로맨틱
2017.12.15.~2018.01.07.
소극장 산울림

 

 

<산울림 편지콘서트> - 라이브로 펼쳐지는 편지와 음악의 하모니


인문학과 클래식 음악, 연극과 라이브 연주의 만남을 통해 불멸의 작곡가들의 삶과 예술을 재조명하는 산울림의 <편지 콘서트>가 다섯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2013년 베토벤을 첫 시작으로 슈만과 클라라(2014년), 슈베르트(2015년), 그리고 모차르트(2016년)에 이어, 2017년 무대의 주인공은 음악과 사랑을 통해 “절대적 낭만”의 세계를 완성한 음악가 브람스다.
편지콘서트 시리즈는 단순한 편지의 낭독에 그치지 않고,한 예술가의 삶을 입체적으로 조명해볼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의 형태를 시도하게 될 것이다.


소극장 산울림에서 펼쳐지는 피아노와 현악 4중주의 라이브 음악, 그리고 배우들의 낭독과 연기가 어우러져 하나의 예술 세계를 함께 조명하는 작업을 거치면서 서로 영감을 주고받고, 새롭고 진지한 경험의 장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편지 콘서트는 진정성 있는 텍스트와 음악을 통해, 관객 여러분들과 예술과 인생에 대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재구성, 연출: 임 수 현
음악감독: 김 화 림
자문 :김 기 영

출연 연주: 임정은, 김민철 바리톤 조병수 김석준 바이올린 김화림 이상효
비올라 박수연 최하람 첼로 김경란 탁윤지 피아노 진영선 나경은 이민정
클라리넷 김주현 홍창준

공연시간 :수, 목, 금 8PM, 주말 4PM, 월, 화 쉼
관람등급: 만 12세 이상 관람가
소요시간: 90분
입 장 권: 전석 4만원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 소극장 산울림 02-334-5915

 

(사진제공:소극장 산울림)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국 창작뮤지컬의 산실 ‘12 DIMF 창작지원사업공고

최대 1억원의 제작비와 대관료 지원 

편의를 높인 지원방법으로 내달 8일부터 접수시작

 

 

한국 뮤지컬의 저변확대와 뮤지컬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 우수한 한국 창작뮤지컬  창작자의 창작의욕 고취를 위한 12 DIMF 창작지원사업  공고했다.

 

국내 최초로 창작뮤지컬 제작 지원사업으로 시작한 DIMF 지난 11년간 번지점프를 하다’, ‘풀하우스’, ‘스페셜레터’, 지구멸망 30일전  50 편의 수준 높은 창작뮤지컬을 탄생시키며 한국 창작뮤지컬의 산실(産室)로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DIMF 창작지원사업 계기로 유사 사업들이 많이 생겨나 한국 창작뮤지컬은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일본  해외로도 수출되는  한국 창작뮤지컬은 작품성은 물론 관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성기라 해도 무방할 정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좋은 대본과 음악이 존재해도  콘텐츠과 하나의 뮤지컬로 무대에 올라 관객을 만나기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DIMF 2007년부터 지금까지 창작지원사업 지속적으로 수행해오며 뮤지컬 창작자들의 의욕을 고취시킴과 동시에  많은 수작들이 탄생할  있도록 밑거름이 되고 있다.

 

‘DIMF 창작지원작 공연되지 않은 순수 창작뮤지컬을 대상으로(워크숍, 트라이아웃 형태로 공연된 작품 지원 가능)국내 뮤지컬 단체나 개인이 누구나 지원할  있으며, 예년과 달리 대본과 악보 등을 파일로 제출할  있도록 지원방법을 변경 보다 많은 창작지들이 지원할  있도록 편의를 높였다.

 

 사업은 음악  대본의 종합적인 심사를 통해 4 내외의 창작뮤지컬을 선정하며 공연 규모에 따라 최대 1억원 이내의 제작지원금 공연장 대관료 지원한다.

공연에 따른 티켓판매수입은 전액 공연단체에 귀속되고 각종 인쇄물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 홍보 역시 DIMF 지원으로 이루어 지는  국내 뮤지컬 창작·제작자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12 DIMF 창작지원작으로 선정된 신작뮤지컬은 12 DIMF  초연공연으로 관객들 앞에 선보이게 되며 실연심사를 거쳐 DIMF 어워즈에서 창작뮤지컬상 수상한 작품은 13(2019) DIMF 공식초청작으로 초청되어 재공연의 기회 얻게 된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 “’DIMF 창작지원사업 국내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 창작뮤지컬 지원사업으로 DIMF 대표적인 주요사업이기도 하다 또한 DIMF  사업을 통해 탄생하는 창작뮤지컬이 계속 성장해 나갈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해외진출에도 앞장  계획 이라 전하며 뮤지컬 창작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하였다.

 

한편 12 DIMF 창작지원사업의 접수는 오는 2018 1 8()부터 2018 1 24()까지 자세한 사항은 DIMF 홈페이지(www.dimf.or.kr)에서 확인할  있다. (문의 : DIMF 053-622-1945)

 

(사진제공:DIM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