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를 잇는 뮤지컬 사랑, 김봉환 김한재 부자(父子)

 

국내 초연 [타이타닉],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연말을 따뜻하게 감싸   뮤지컬 속에서 만나는 배우 가족.

 

 

여기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천상의 목소리로 우리를 사로잡는 무대 위의  남자가 있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초연되는 뮤지컬 '타이타닉'에서 1등객 승객 이시도르 스트라우스 포함 무려 1 3역을 맡은 뮤지컬계의 거장 김봉환. 그리고 22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한민국 소극장 뮤지컬의 신화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동생 동현 역할로  시즌에 합류한 신예 김한재. 목소리도 얼굴도  닮은꼴인   사람은 아버지와 아들이다.  무대  부자(父子) 배우는 같은 길을 걸으며, 든든한 조력자로서  자리를 빛내주고 있다.

 

김봉환은 대한민국 뮤지컬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그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주며 극의 활력을 살려줄  아니라, 대체 불가능한 배우로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김한재 역시,  아버지에  아들임을 여실히 드러내듯 풍부한 감정표현과 묵직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열연하고 있다.

 

뮤지컬 ‘그리스 시작으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뮤지컬킹에서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었던 김한재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뮤지컬계의 대부 남경주에게서 “재능이 출중하다. 뮤지컬에 적합한 발성이라 즐거웠다, 무대를  채우는 힘이 있다 극찬을 받은 , 월등한 실력으로 준우승을 차지하며  존재를 각인시켰다.

 

 이후 뮤지컬 ‘완득이’, 체스, ‘드라큘라’, 묵화마녀 진서연 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 왔고, 이번 시즌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도 여전히 뛰어난 가창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단계,  단계 나아가고 있다.

 

김봉환은 현존하는 대한민국 뮤지컬계의 전설로서,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사운드 오브 뮤직’, ‘지붕 위의 바이올린’, ‘브로드웨이 42번가’, ‘조로’, ‘닥터지바고 수많은 작품 속에서 빛을 발했으며 다양한 공연 속에서 음악감독으로도 활약해왔다.

 

흥미로운 이력은 김한재가 출연하고 있는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2005 아버지 김봉환도 출연했었다는 사실이다. 김봉환은 무대에서 보여주고 있는 묵직하고 웅장한 카리스마뿐 아니라, 다정한 면모도 함께   있었는데, 최근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직접 관람하고, 아들 김한재에게 날카로운 조언과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한재를 만날  있는 국민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물 극장을 이전하여 새단장을 마치고 2017 10 7일부터 오픈런으로 공연중이며, 김봉환을 만날  있는 뮤지컬 [타이타닉] 2017 11 10일부터 시작되어 다가올 연말을 위한 준비를 마치고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절찬리에 공연중이다.  겨울, 매력 넘치는  남자가 함께하는 뮤지컬 공연장을 찾는다면 가슴 따뜻한 연말을 기대할  있을 것이다. 공연문의 인터파크 1544-1555

 

 

(사진제공:문화아이콘)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팬레터 앓이 계속된다! OST 발매 확정!

뮤지컬 <팬레터>

-재연 배우 모두 참여한 

OST 녹음 현장 공개!

 

-마치 무대처럼! 완벽한 몰입을 보여주었던 녹음 현장!

-고훈정-배두훈  초연 배우 참여! 뮤지컬 <팬레터>팀의 끈끈한 의리 공개!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부터 고훈정, 배두훈, 이규형 | 사진제공 = 라이브() ::

 

지난 11 10() 성황리에 개막한 뮤지컬 <팬레터> 실제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OST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0 23일부터 11 5일까지 잠실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OST 녹음은 김수용, 문태유, 손승원  새로 참여하는 배우와 김종구, 문성일, 최근 추가 합류 소식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규형  -재연을 함께 하는 배우 그리고 <팬텀싱어> 시즌 1, 2에서 우승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고훈정, 배두훈,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김성철까지 초연 배우들도 녹음에 참여하고 직접 공연 응원 영상을 촬영하는 , -재연을 가리지 않는 뮤지컬 <팬레터>팀만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 세훈  문태유, 문성일, 손승원 / 우측(시계방향) 히카루  소정화 조지승 김히어라

 | 사진제공 = 라이브() ::

 

공연 개막 전에 진행된 녹음임에도 배우들은 이미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바쁜 스케줄과 고된 연습 일정에도 마이크 앞에서 실제 무대를 보는   노래를 들려 주었고 이는 개막 초반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을 뒷받침해준다. 또한 초연 배우들 역시 공연을   일년이나 지났지만 어색함도 잠시, 바로 자신이 연기했던 캐릭터를 펼쳐 보이며, 뮤지컬 <팬레터> 향한 배우들의 애정을 확인했다. 마니아들은 “초연 배우들과 재연 배우가 함께  이번 OST 어떤 조화를 보여줄  기대된다 반응을 보이며 구매를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라이브() “쇼케이스  , 재연을 관람한 관객은 물론, 뮤지컬 <팬레터> 관람한 해외관객 관계자들까지 아름답고 마음을 울리는 넘버에 OST 요청이 쇄도했다 말하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 해진  김수용, 김종구 / 우측 이윤  박정표 정민

 | 사진제공 = 라이브() ::

 

공연 개막  보여주었던 아름다운 트레일러와 스팟 영상 등에 이어 이번 발매될 OST까지 공연마니아들의 기대치를 한껏 채워주는 뮤지컬 <팬레터> 창작 뮤지컬 공모 프로그램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종 선정작으로, 2016 초연 당시, 블라인드  2 오픈 티켓 전석매진, 전석 기립박수, 평점 9.6 기록, 2016 관객들이 뽑은 올해의 뮤지컬 1, 2017 창작 뮤지컬 최고 재연 기대작 1,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 뮤지컬 ‘올해의 레퍼토리 선정된  있다. 또한 개막과 동시에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찬사를 이끌어내며 명실상부 최고의 창작 뮤지컬임을 입증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OST 녹음 현장 

좌측부터 시계방향 환태  권동호 / 태준  양승리 / 수남  손유동 이승현 | 사진제공 = 라이브() ::

 

한편 지난 11 23 공개한 OST 녹음 현장 메이킹 ‘넘버 세븐뮤직비디오 역시 화제이다. 뮤지컬 <팬레터> 사랑하는 관객들의 ‘애정곡 하나인 ‘넘버 세븐 빼앗긴 들에 찾아  봄날을 기약하는 칠인회 문인들의 희망이 가득 담긴 곡으로, 공개 당시 이승현, 박정표와 같은 재연 배우와 초연때부터 한결같이 원캐스트로 공연을 이끌어 가고 있는 권동호, 양승리가 함께 부르며 -재연 배우의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화음을 보여주었다. 또한 ‘넘버 세븐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다른 뮤직비디오도 공개  예정이라 밝히며 공연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사진 = 뮤지컬 <팬레터> ‘넘버세븐뮤직비디오 캡처 | 사진제공 = 라이브() ::

 

뮤지컬 <팬레터> 내년 2 4()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12 6() 3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공연문의 1577-3363)

 

 

뮤지컬 <팬레터>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팬레터>

공연장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

공연기간

2017 11 10 () – 2018 2 4()

공연시간

~ 8 /  4, 8 /  3, 7 /  4 ( )

티켓가격

R 66,000 / S 44,000

관람연령

 12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35 (인터미션 15)

출연진

김수용, 김종구, 문태유, 문성일, 손승원, 소정화, 김히어라, 조지승, 박정표, 정민,

양승리, 이승현, 손유동, 권동호

공연예매

인터파크(1544-1555), 예스24 (1544-6399)

공연문의

클립서비스(1577-3363) (단체문의 ()Story P(02-744-4331),

주최

라이브(), ()모인그룹

제작

우리별 이야기

제작투자

레오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BLOCK 2 MUSIC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중소기업청, 한국벤처투자

제작지원

BC카드, 예술경영지원센터, 종로구청, 기술보증기금

홍보마케팅

()Story P

 

뮤지컬 <팬레터>시놉시스

 

안녕. 나의 , 나의 악몽

 

1930년대 경성.

경성에서  나가는 사업가인 ‘세훈 카페에서 쉬던  놀라운 이야기를 듣는다.

히카루라는 죽은 여류작가의 소설이 출간된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진짜 정체까지 밝혀진다고 한다.

세훈 유치장에 갇혀있는, 문인들의 모임 ‘칠인회멤버이자 소설가인 ‘이윤 찾아가

 출간을 중지해달라고 부탁한다.

이윤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으면 그럴  없다고 말하며,

히카루 애인이었던 소설가, ‘김해진 그녀에게 남긴 마지막 편지까지 품에서 꺼내 자랑한다.

세훈 자신이  편지를  봐야 한다고 말하며, ‘히카루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컬쳐홀릭-대만 에이엠크리이에이티브

창작가족뮤지컬로 아시아를 시작으로 본격 중국 공략!

 

28, K-뮤지컬 로드쇼 홍콩에서  계약 체결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중화권을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

 

 

컬쳐홀릭(대표 진영섭) 창작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가 대만 에이엠크리에이티브(대표 린이쮠, 林亦君) 판권계약  공동제작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대한민국 창작가족뮤지컬 최초로 해외 진출한다.

양사는 ㈜컬쳐홀릭의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중화권 판권계약을 지난 28 홍콩 유스스퀘어  와이시어터에서열린 K-뮤지컬 로드쇼쇼케이스에서중국을 비롯한 국내외 공연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계약으로 <공룡이 살아있다> 4년간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중국 본토를 제외한 중국언어권 아시아 지역에서 관객들을 만나게 되며, 뮤지컬에서 중요한 공룡 오브제는 원작사인 컬쳐홀릭에서 직접 제작, 공급하게 됨으로써 공연  수익 창출에도 효자 노릇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국내 내로라 하는 창작진들이 모여선보인 이후 6 여명에 이르는 관객을 만나, 침체된 국내 가족공연시장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었다. 박물관을 배경으로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맘모스  살아 움직이는 공룡화석을 오브제로 탄생시키고, 무대  배우들의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으로 비언어가 주는 감동까지 선사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해외 라이선스 공연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18명의 뮤지컬 전문배우들의 화려한 아크로바틱을 적용한 안무와노래로 가족단위 관객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체결식에서에이엠크리에이티브의린이쮠 대표는 “한국 창작 뮤지컬은 매우 매력적이다.   작품성, 시장성에 있어서 가족공연인 ‘공룡이 살아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고, 6개월 넘게 협의하면서, 중국과 영국에서도 성공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여러 국가의 공연기획사들과 함께 월드투어를 위한 컨소시엄을 구성할 예정이다.”  말했다.

이에 ㈜컬쳐홀릭 진영섭 대표이사는 “전세계 가족관객을 만나기 위해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관객층이 넓고 대중적인 가족뮤지컬로중화권을우선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 해외 라이선스 뮤지컬 못지않은 성과가 기대된다. 지난 3 사드로 인하여 경직된 - 관계에 중국 진출이 무산되었으나, 최근 지속적인 기관의 지원과 대만 에이엠크리에이티브와의 사업논의를 통하여 중국과 영국 진출까지 앞두고 있다. 어려움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은 기관  협회에 감사 드린다.” 말했다.

 

살아난 공룡화석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며흥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20181 27~3 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1. 공연개요

l 공연명: 가족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l 공연장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l 공연기간: 2018 1 27() ~ 2018 3 4()  

l 공연시간: ~ / 2 17() 오전 11, 오후 2

토요일 오전 11, 오후 2, 오후 5

휴관일 :2 16(, 설날) /  공연 없음

l 관람료: VIP 66,000/ R 55,000/ S 44,000

l 기획/제작 :국립중앙박물관문화재단, ㈜컬쳐홀릭, 창라이프

l 제작지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기술보증기금

l 홍보마케팅: ㈜컬처마인

l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l 문의: 컬처마인 1566-5588

 

 

 

 

 

 

 

2.시놉시스 ​

화석으로 발견된 아기 공룡이 사라졌다!”

 

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 티라노사우르스의 모자 화석이 온전한 형태로 발굴 되었다.

나래 남매와 나래를 짝사랑하는 대박은 고봉의 학교 과제를 위해 국립중앙박물관을 찾게 되고...

달빛이 조금씩 사라지는 개기월식이 시작되는 !

박물관의 공룡화석과 전시물들이 살아나고,

이틈을  몰래 들어온 도굴범들은 아기 티라노 화석 ‘타루 훔쳐간다.

달빛이 사라지면 화석으로 굳어버리는 미이라와클레오...

나래와 고봉, 대박이는

친구들과 함께 타루를 찾기 위해 모험을 시작하는데...

 

되살아난 공룡들과 주인공들이 펼치는 신비하고 아름다운 이야기

 

 

3.국내외 가족 공연 창작진이 만든 최고의 뮤지컬!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라이온킹>  국내 최정상의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연문화 컨텐츠 전문제작사 ‘컬쳐홀릭 뮤지컬 <라이온킹> 박준혁 연출, 김명제 안무가, 김학수 오브제 제작감독, 뮤지컬 <오디션> 김태근 작곡가, 뮤지컬 <애니> 김예슬 음악감독,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심재욱 미술감독등 뮤지컬 최고의 제작진들이 모여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장치와 환상적인 오브제를 선보여 가족단위  연령의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술감독 | 진영섭

프로듀서 | 최홍석 

     | 박준혁 

     | 권혁미

     | 김태근 

제작PD  | 김민정, 김강현 

기술감독 |   

음악감독 | 김예슬 

     | 김명제 

미술감독 | 심재욱 

조명디자인 | 장원섭 

음향디자인 | 조형재 

오브제소품감독 | 김학수 

특효/레이저디자인 | 조형준

의상디자인 | 임경미 

분장디자인 | 김수경 

포토그래퍼 | 김종현 

무대감독 | 박국철

   | 전수연

   | 김기남

미술어시스턴트 | 전지영, 정용현 

프로덕션매니저 | 이사정

 

 

 (사진제공:컬처마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안나 옥주현 

 

러시아 오리지널팀과 환상적인 스페셜 무대 선보여 

 

 

2018 1 10~ 2 25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안나 옥주현 러시아 오리지널팀과 환상적인 스페셜 무대 선보여!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주인공 옥주현이 톨스토이의 나라 러시아 무대에 올라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모스크바 현지 무대에 오른 옥주현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주인공 ‘안나역을 맡은 배우 옥주현은 19 러시아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공연 말미 커튼콜 무대에 올라 ‘브론스키역을 맡은 배우 세르게이 리와   듀엣곡인 ‘If you’re not with me’ (한국 곡명: 당신  곁에 없다면……) 열창했다.

 

아름다운 목소리와 우아한 자태로 관객의 감탄을 자아낸 옥주현은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 제작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주인공을 맡은 만큼 한국어와 러시아어로 ‘If you’re not with me’  완벽하게 소화해내 러시아 현지 관객과 배우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함께 열창을  세르게이도 한국어로 곡을 준비해 옥주현과 화음을 맞추며 다시   없을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올해로 창립 90주년을 맞는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의 흥행 대작인만큼 러시아 현지 언론 역시  번째 라이선스 제작 공연의 주인공 옥주현을 출연작마다 모두 흥행시키는 ‘한국 뮤지컬의 여왕으로 칭하며 이례적으로  관심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러시아에서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가진 대표적 채널인 CHANNEL ONE ‘Good morning’ NTV ’Business morning’ 비롯해 라디오 프로그램인 ‘Echo of Moscow’까지 ‘안나역을 맡은 옥주현을 위해 초대석을 마련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라이선스 초연과 한국의 초대 ‘안나역을 맡은 옥주현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한국의 ‘안나옥주현이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러시아 미디어에서 앞다투어 인터뷰를 요청했고, 러시아에서 짧은 일정을 소화해야 했던 탓에 아쉽게도 출연이 성사되지 못한 매체가 있을 정도였다.  

 

옥주현은 출연한 러시아 현지 공연을 직접 관람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생각했던  보다 훨씬 화려하고  집중력 있게  만들어져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무대 미학을 비롯해 댄서들의 춤도 정말 훌륭하다.  마디로 밸런스가 완벽한 작품이다. 배우로서 ‘안나역으로 무대에   있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 앞으로 6주간 나를 믿고 관람해 주시는 관객들을 실망시켜 드리지 않을 완벽한 한국어 버전을 만들어  것이다.” 밝혀 한국에서 초연될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작품이자 ‘톨스토이 나라,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뮤지컬 프로덕션인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  번째 흥행작이다.

 

안나라는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과 사랑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러시아 4 음유 시인인 율리 킴만의 철학적인 가사와 서사로 진정한 삶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뮤지컬 음악감독 1호이자 대표 공연 연출가로 활약하고 있는 박칼린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초연에 협력연출이자 음악수퍼바이저로 참여해 한국어 버전의 성공에 힘을 실을 예정으로, ‘안나역에는 옥주현과 정선아가, 안나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브론스키역에는 이지훈과 민우혁이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서범석, 최수형, 기세중, 이지혜, 강지혜, 지혜근, 이창용, 박송권, 박유겸, 이소유(이정화), 손종범  한국 뮤지컬  대표 배우들이 출연한다. 특히,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황성현이 '카레닌'역으로 추가 합류하여 안정된 연기와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탄탄한 원작, 화려한 볼거리, 화려한 캐스팅  흥행 요소를 모두 갖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오는 1 10일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2 티켓 오픈은 30일이며, 예술의전당 유료회원은 오전 11시부터 SAC(예술의전당) 사이트에서 예매   있고, 일반 예매자는 오후 2시부터 SAC(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구매할  있다.

  

 

ü 공연개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공연기간

2018 01 10() ~ 2018 02 25()

공연장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대본/가사

율리 (Yuliy Kim)

작곡

로만 이그나티예브 (Roman Ignatyev)

연출

알리나 체비크 (Alina Chevik)

안무

이리나 코르네예바 (Irina Korneeva)

음악

콘스탄틴 흐바티네츠 (Konstantin Khvatynets)

무대/의상

뱌체슬라프 오쿠네프 (Vyacheslav Okunev)

조명

글렙 필시틴스키 (Gleb Filshtinsky)

예술감독

 칼린 (Kolleen Park)

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