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데뷔 20주년 기념공연

 뮤지컬 <틱틱붐>

 

배우 ‘문성일’ 마이클役 추가 캐스팅 확정!

꿈을 향한 열정으로 가득찬 락 뮤지컬

8월 16일(수)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

 

 

 

:: 이미지 = 배우 문성일 프로필사진 | 제공 = ㈜아이엠컬처 ::

 

 

이석준, 이건명, 배해선 배우 데뷔 20주년 기념 뮤지컬 <틱틱붐>에 배우 문성일이 ‘마이클’ 역으로 추가 캐스팅 됐다.

 

뮤지컬 <틱틱붐>은 뮤지컬 <렌트>의 극작가로 유명한 조나단 라슨(1960~1996)의 두 번째 유작으로, 예술에 대한 열정 속에서 불꽃처럼 살다가 요절한 저자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작품은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문성일은 ‘존’의 절친한 친구 ‘마이클’ 역을 맡았다. 마이클은 한때는 간절한 꿈을 갖고 있었지만, 하고 싶은 일보다는 성공할 수 있는 일을 찾아 현실과 타협하는 인물이다. 연극 <데스트랩>, <모범생들>, <킬 미 나우> 등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문성일이 뮤지컬 <틱틱붐>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관객을 만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1년 한국 초연 당시에 3개의 공연장에서 3팀의 배우와 스태프가 공연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는 이번 작품은 2017년 새로운 모습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3인 다 역의 재기 발랄한 형식과 자유로운 무대는 유쾌한 웃음을 보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비트의 음악은 관객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냄으로써 나와 우리의 모습인 듯 함께 아파하며 즐거워할 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작품의 연출은 뮤지컬 <쓰릴미>를 통해 깊이 있는 작품 해석력과 극적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은 연출가 박지혜가 맡았으며, 뮤지컬 <베르테르>, <풍월주>, <투모로우모닝> 등의 작품에서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음악으로 작품에 생기를 더해 큰 사랑을 받아온 구소영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배우들의 막강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밤에는 작곡을 하고 낮에는 소호에서 웨이터로 일하며 브로드웨이를 향한 뜨거운 꿈을 키워나가는 젊은 예술 지망생 존 역은 배우 이석준이건명이 맡았다. 존의 꿈과 열망을 알고 그를 항상 지지해 왔지만 현실에 지쳐가는 존의 여자친구 수잔 역은 배우 배해선정연이 번갈아 맡는다. 존과 같이 간절한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과 타협한 존의 친구 마이클 역은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과 함께 문성일이 힘을 더하며, 4인 4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이 공존하는 뮤지컬 <틱틱붐>은 자신의 꿈과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의 용기와 패기, 그리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이다. 오는 8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오는 16일(수) 오후 2시에 2차 티켓이 오픈된다. 공연문의) 02-6249-2900

 

 

 

 

뮤지컬 <틱틱붐>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틱틱붐>

 

공연장

 

대학로 TOM(티오엠) 1관

 

공연기간

 

2017년 8월 29일 (화) ~ 2017년 10월 15일 (일)

 

공연시간

 

화-금 8시 / 토, 일, 공휴일 3시, 7시(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20분

 

크리에이티브팀

 

원작, 작사, 작곡_조나단 라슨 / 연출_박지혜 / 음악감독_구소영

 

출연진

 

 

존 役 _ 이석준 이건명

수잔 役 _ 배해선 정연

마이클 役 _ 성기윤 조순창 오종혁 문성일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아이엠컬처 02-6249-2900

 

제작

 

㈜아이엠컬처

 

후원

 

㈜신시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베스트셀러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원작

연극 <디너 포 유(Dinner for you)>

부제: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눈으로 보고 귀로 즐기는 맛있는 복음서, 연극<디너 포 유>

쉽게 접근하는 하나님 말씀으로 종교 유무와 관계 없이 관객들에게 호평

 

 

연극<디너 포 유> 공연 장면 │사진제공 ㈜쇼빌컴퍼니

 

지난 7월 21일, 연극<디너 포 유(Dinner for you):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가 관객들의 호응 속에 시작되었다.

연극<디너 포유>은 2005년 미국에서 출간된 데이비드 그레고리(David Gregory)의 베스트셀러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Dinner with a Perfect Stranger)>를 원작으로 하며, 2011년 연극<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라는 이름으로 초연되었다. 이후 6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왔다.

 

눈을 보고, 귀로 즐기는 맛있는 복음서 연극<디너 포 유>

자신을 ‘예수’라 칭하는 낯선 이로부터 저녁식사 초대를 받으며 시작되는 연극<디너 포 유>는 비종교인을 대변하는 ‘남자’와 삶의 지친 그를 찾아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예수’의 대화를 그린다. 이들의 대화는 식사의 코스에 따라 변화하며 식탁 위에 차려진 만찬만큼이나 풍성하게 펼쳐진다.

남자는 ‘십자군 전쟁’, ‘마녀재판’ 등 비종교인의 입장에서 예수에게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고, 예수 또한 “신에게로 가는 길은 없다”, “천국에 갈 정도로 선한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 등 일반적이지 않은 답변들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과정에서 작품은 종교 뿐만 아니라 행복, 고통, 가족, 사랑 등 인생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따듯한 시선으로 풀어내고 있다. 비 종교인의 입장에서는 궁금했던 점이 해소되고, 종교인의 입장에서는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현대적인 예수와 만남, 신선하고 유쾌한 연출로 관객들 호평!

역사적으로 인터뷰해보고 싶은 인물 중 하나로 손꼽히는 예수, 이 때문에 다양한 작품에서 예수의 일대기를 그린다. 연극<디너 포 유>에는 세련된 정장 차림의 특별한 예수가 등장한다. 빵과 포도주만이 아닌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즐기기도 한다. 관객들은 “낯설게 느껴졌던 교리를 쉽고 유쾌하게 배울 수 있었다”며 “책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김도신 연출은 "사람들이 가진 '예수'에 관한 어렵고 딱딱한 이미지를 깨고 싶었다"고 말한다. 이처럼 유쾌한 예수의 모습으로 종교에 대해 더욱 친근하게 접근하도록 했다.

 

극 초반 멀게만 느껴졌던 예수와 남자의 관계는, 반복되는 대화를 통해 예수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면서 점차 가까워진다. 에피타이저를 먹으며 이슬람, 불교 등 타 종교에 관해 토론할 때는 테이블이 반으로 갈라져 무대 양쪽 끝에 위치하는 가 하면, 메인 요리가 등장하고 예수의 부활과 용서, 영생에 관한 토론에서는 테이블이 하나로 가까워진다. 이와 같은 테이블 위치의 변화는 하나님이 우리 곁에 늘 함께하고 있다는 메시지와 연결되며 극의 재미를 더한다.

6년 만에 선보이는 연극<디너 포 유>에는 초연부터 함께 한 최성원, 김도신, 서유림 배우를 비롯해 차용학, 김보강, 조춘호 배우 등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했다. 여기에 남자 역할로 2006년 초연과 앵콜 공연까지 줄곧 연극<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를 이끌어온 김도신 배우가 연출로 지휘한다.

한 끼의 저녁식사로 마음의 포만감까지 선사할 연극<디 너 포유(Dinner for you)>는 현재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문의. 02-744-0207)

 

 [공연개요]

n공 연 명 : 연극<디너 포 유(Dinner for you) :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n공연기간 : 2017년 7월 21일(금) ~ 2017년 9월 24일(일)

n공연장소 :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n공연시간 : 월, 목, 금 8시 / 수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4시 (화 쉼)

 

n 작   : 데이비드 그레고리(David Gregory)

n각 색 : 김경태

n연 출 : 김도신

n출 연 : 최성원, 차용학, 김보강 / 김도신, 조춘호 / 유연, 서유림, 전재현 /

김찬, 김보현 / 장채은

n제 작 : ㈜쇼빌컴퍼니

n예 매 :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yes24 1544-6399

n문 의 : ㈜쇼빌컴퍼니 02)744-0207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김태형(연출) · 이영미(배우) 부부 공동 창작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  

대표 뮤지컬 넘버 3곡 프리뷰 음원 공개 화제

8 18() 정오, 정식 음원 발표!

모두 날 비웃어도 / THIS IS A BLUE VELVET LIVE / 굳은살

8 18() 개막! @아트원씨어터 3

 

 

 

 

:: 이미지 =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 음원 공개 및 블루스퀘어 버스킹 공지 이미지 | 제공 = 아이엠컬쳐::



김태형 연출과 이영미 배우 부부가 공동 창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미 온 더 송)’이 개막에 앞서 뮤지컬 넘버 3곡의 프리뷰 음원을 선공개해 화제다. 더불어 공식 음원 발표 일이 오는 18일 정오로 확정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프리뷰 음원은 아이엠컬처 공식 트위터(twitter.com/Im_culture)와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지난 8일 공개됐으며, 모두 날 비웃어도’, ‘THIS IS A BLUE VELVET LIVE’, ‘굳은살로 총 3곡이다.

 

모두 날 비웃어도는 이번 음원의 타이틀 곡으로 현실이 모두 날 비웃어도 끝까지 자신에 대한 믿음을 버리지 않겠다는 클럽 가수 (mee)’의 강한 신념을 보여주는 곡이다. ‘THIS IS A BLUE VELVET LIVE’이번 작품의 오프닝 곡으로 풍성한 소울 블루스 풍의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묘한 공연장의 분위기가 상상되는 곡으로 극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굳은살은 관객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노래로 인생과 사랑에 상처 입은 마음을 굳은살에 비유한 발라드 곡이다. 인생과 삶을 이야기하며 진한 위로를 건네는 이번 뮤지컬의 넘버들은 배우 이영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진심이 담긴 가사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묵직한 울림을 선사한다.

 

풀 버전의 정식 음원은 개막일에 맞춰 오는 18일 정오, 전격 공개된다.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등을 통해 발매되며, 애플뮤직과 구글뮤직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미 온 더 송)’은 한 사람이 노래를 만들고, 자신의 이야기를 섞어 공연을 이끌어 나가는 카바레쇼형식의 뮤지컬이다. 1880년대 프랑스에서 시작된 캬바레쇼는 유럽 등지에서는 익숙한 공연의 한 장르다. 작품에서 배우 이영미는 뮤지컬 넘버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고, 배우로, 아내로, 엄마로 살아온 본인의 삶을 극에 투영하며, 무대 위에서 혼자 노래하고, 연기한다.

 

공연장의 이색적인 공간 구성도 이번 작품에서 주목할 부분이다. 공연장은 평범한 극장 구조에서 벗어나, 실제 블루 벨벳 라이브 클럽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완벽한 캬바레 공간으로 변신한다. 더불어 무대 앞쪽에는 배우와 관객이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테이블 석도 마련되었다. 테이블 석에 착석하는 관객들은 실제 카바레쇼를 즐기듯 자유롭게 음료를 마시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미 온 더 송)’은 트렌디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연출가 김태형과 뮤지컬 디바 이영미 부부가 호흡을 맞춰 완성한 작품이다. 관객참여형 극장투어 공연 '씨어터 RPG 시리즈'와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벙커 트릴로지' 등 실험적인 형식의 공연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관객과 소통해온 대학로 흥행 연출가 김태형이 대본과 연출을 맡았다. 실제 라이브 카페의 싱어로 출발해 1995년 대학가요제 금상 수상을 계기로 자신의 앨범을 낸 가수이자, 뮤지컬 '헤드윅',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를 확실하게 구축해온 뮤지컬 배우 이영미가 배우와 작사, 작곡가로 극에 참여한다. 두 사람이 만들어 낼 환상의 시너지를 기대해 보자.

 

한편 개막에 앞서 공연에 대한 설명과 음악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한남동 블루스퀘어 NEMO에서 진행되는 블루스퀘어 버스킹 프로젝트 INTER STAGE’에 참여하는 것. 오는 12()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배우 이영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뮤지컬 넘버 9곡이 담긴 OST 앨범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 버스킹 프로젝트 INTER STAGEOST 앨범에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아이엠컬처 공식 트위터(twitter.com/Im_cultu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캬바레 뮤지컬 ‘mee on the song( )’ 8 18()부터 8 27()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된다. 티켓가격은 테이블석 50,000, 일반석 40,000원이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통해 구입 가능하다. (공연문의 02-541-2929)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제가 한 지난달의 기록을 더듬으며 무엇을 추구하고 살았는지

돌이켜보고 앞으로의 한달도 반추해보기 위해 이글을 씁니다.

그러다보니 그 한달 한달이 추억이 되고 기록이 되고

살아가는 발자취가 되고 초딩때 쓰던 일기처럼 재미도 있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시작해 보세요

책읽은것도 좋고 특이한 차를 마신 기록도 좋고 영화를 본것 아니면 그날의 느낌같은 것들도 좋겠네요

초딩때처럼 날씨도 적으면 ㅎㅎ 완전 일기




[7월 문화일지]​


1)7.1=>연)데스트랩
2)7.2=>영화)스파이더맨 배우 레드카펫 행사 및 시사회
3)7.5=>연)파수꾼
4)7.7=>페리에 문화행사
5)7.8=>연)나의사랑 나의신부
6)7.8=>더원콘서트
7)7.13=>연)3일간의 비(프레스콜)
8)7.15=>연)샌드백
9)7.16=>뮤)시라노
10)7.17=>뮤)42번가의 기적 (쇼케이스)
11)7.18=>이태원 신선스페이스갤러리
12)7.20=>뮤)나폴레옹
13)7.24=>엔젤스파이팅 이종격투기
14)7.28=>연)봄날(오현경 배우 늘푸른 연극제)
15)7.29=>연)3일간의 비
16)7.30=>뮤)찌질의 역사


[7월 여행,맛집 등]


1)7.1=>합정 차돌쌈
2)7.1=>합정 양꼬치
3)7.3=>연신내 헤어
4)7.3=>공덕 이탈리안레스토랑
5)7.4=>종로 한정식
6)7.5=>횟집 아카미
7)7.5=>가마솥곰탕
8)7.6=>뻘하우스 조개찜
9)7.8=>이태원 수제버거
10)7.10=>여의도 북해도참치
​11)7.11=>대학로 양꼬치
12)7.12=>가산디지털단지 고기집
13)7.13=>강남 이탈리안레스토랑
14)7.14=>홍대족발 미담진족
15)7.14=>홍대맥주 더캐스크
16)7.17=>공덕 이탈리안레스토랑
17)7.18=>이태원 케르반
18)7.18=>회복되는공간 마사지
19)7.18=>시화담그릴
20)7.19=>잠실 도쿄등심
21)7.20=>강남 크래버대게나라
22)7.25=>홍은동 장어세상
23)7.26=>돼지왕
24)7.27=>신당동 떡볶이
25)7.27=>홍대 와인바
26)7.27=>홍대 이자카야
27)7.28=>종로 양꼬치
28)7.31=>속근육마사지
29)7.31=>어시장 횟집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