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만의 ‘여신님’을 만나는 시간!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창작뮤지컬의 살아 있는 흥행 신화!

 

2년 만에 다시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다!

 

9월 26일(화) 유니플렉스 1관 개막 확정!

 

 

 

 

 

:: 사진 =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연우무대 ::

 

 

 

창작뮤지컬의 살아 있는 흥행 신화로 불리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오는 9월 26일(화)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다섯 번째 시즌 공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2011년 CJ Creative Minds 선정을 시작으로 2012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 선정작으로 뽑혔으며, 2013년 1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5%을 기록하는 등 그 해 창작뮤지컬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13년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수상을 거머쥐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2013년 5월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재연을 진행했으며, 2014년 4월 소극장 창작뮤지컬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중극장 규모의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 입성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또한 2014년 9월에는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 씨어터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쳐, 한류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등 수많은 대극장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흥행 신화를 이뤄낸 창작뮤지컬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대본은 물론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음악-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꾸준히 받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극 중 배경은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가운데 있는 조용한 무인도.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한국군과 북한군이 이곳에 표류하게 되면서 처음에는 서로를 적대시하지만, 점점 서로 마음을 나누고 믿음을 쌓게 된다. 오로지 ‘무사히 돌아가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남북한 군인들은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전한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각자 마음속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떠올리게 해 공감대를 자극하는 등 내면의 상처를 어루만져 주는 따뜻한 이야기와 절로 미소를 짓게 하는 아름다운 가사-노래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작품은 “무인도 앓이”, “여신 앓이” 등 신조어를 끊임없이 만들며, 일명 ‘여보셔 신드롬’을 형성하기도 했다. ‘여신님’을 지키고자 하는 등장인물들의 때묻지 않고 순수한 마음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힐링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개막 소식만으로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2년 만에 다시 관객들 곁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오는 9월 26일(화)부터 내년 1월 21일(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77-3363)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공연기간

2017년 9월 26일(화) – 2018년 1월 21일(일)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 / 주말・공휴일 오후 2시, 5시 30분 (월 쉼)

티켓가격

R석 77,000원 / S석 66,000원 / A석 55,000원

관람연령

만 11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0분 (인터미션 없음)

공연예매

인터파크(1544-1555), 예스24(1544-6399),

하나프리(1566-6668), 클립서비스(1577-3363)

공연문의

클립서비스(1577-3363)

제작

㈜연우무대, is ENT

홍보마케팅

(주)Story P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시놉시스

 

 

 

한국 전쟁이 한창이던 당시.

 

국군 대위 ‘한영범’은 인민군 ‘이창섭’, ‘류순호’, ‘변주화’, ‘조동현’을

 

포로 수용소로 이송하는 특별임무를 부여 받고, 부하 ‘신석구’와 함께 이송선에 오른다.

 

그러나 포로들은 배 위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폭동 중에 기상악화로 고장 나버린 이송선 때문에

 

여섯 명의 병사들은 무인도에 고립된다.

 

유일하게 배를 수리할 수 있는 ‘순호’는 전쟁후유증으로 정신을 놓은 상태.

 

또한 생존 본능만 남겨진 채 병사들은 점점 야만적으로 변해간다.

 

한편 인질이 된 ‘영범’은 악몽에 시달리는 ‘순호’에게 여신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주고,

 

‘순호’는 여신님에 빠져 안정을 되찾아 간다.

 

이에 모두는 ‘순호’를 변화시키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대작전’을 시작하고

 

가상의 여신님을 위한 공동의 규칙을 세워가는데……

 

 

 

살아남기 위해 그들이 만든 신비의 여신.

 

과연 그들은 여신님과 함께 무사히 살아 갈 수 있을까?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6년 정식 공연 전 회차 매진 기록!

 

세대불문 공감 뮤지컬이 돌아온다!

 

 

 

뮤지컬 <쿵짝>

 

 

 

8월 25일(금) 동숭아트센터 소극장 개막!

 

단편소설과 뮤지컬의 완벽한 만남!

 

독보적 흥행 열풍 이어간다!

 

8월 1일(화) 오후 2시, 티켓 오픈 진행!

 

 

 

 

 

:: 사진 = 뮤지컬 <쿵짝>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아시아문화원,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

 

 

 

 

 

지난해 초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던 뮤지컬 <쿵짝>이 약 1년 만에 재연을 확정 짓고, 오는 8월 25일(금)부터 9월 30일(토)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뮤지컬 <쿵짝>은 우리에게 친숙한 한국 명작 단편 소설인 ‘사랑손님과 어머니’(주요섭 作), ‘동백꽃’(김유정 作), ‘운수 좋은 날’(현진건 作)과 1930-5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요를 편곡한 노래로 완성시킨 작품이다. ‘사랑손님과 어머니’ 속 주인공인 ‘옥희’를 화자로 내세운 뮤지컬 <쿵짝>은 단편소설을 1인칭 관찰자 시점, 1인칭 주인공 시점, 전지적 작가 시점 등 각각의 특징에 맞는 시점으로 이야기하고, 그 속에서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와 삶의 의미를 다시금 일깨워주는 무대를 펼쳐 보인다.

 

 

 

지난해 2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초청 공연과 대학로 정식 공연 등 매번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으며,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했던 뮤지컬 <쿵짝>은 그동안 ‘원주 다이나믹 페스티벌’, ‘직장배달콘서트’, ‘신나는 예술여행’, ‘청소년 초청공연’ 등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에서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임을 입증하였다.

 

 

 

이에 약 1년 만에 대학로 무대로 돌아온 뮤지컬 <쿵짝>은 여느 작품들과는 다른 콘셉과 콘텐츠로 무장하여 1080 즉, 모든 연령의 관객들을 공연장으로 이끌 예정이다. 우상욱 연출은 “지난해 전국 곳곳에서 <쿵짝>을 통해 정말 많은 관객들을 만났고,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그 성원과 관심 덕분에 올해 두 번째 공연도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앞으로 <쿵짝>이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온 가족이 모두 함께 공연장 나들이를 할 수 있는 기회이자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윤여진-권태진-조현식-김은영-박정민-임혜란-신혜지-최혜진-이상택-오우석-김리-김상두-김대웅-송나영-은채원 등 지난해 뮤지컬 <쿵짝>을 책임졌던 배우들을 비롯해 강연정-윤차영-김지혜-박한들이 새롭게 합류해 무대 위에서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대불문 공감 뮤지컬로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했던 뮤지컬 <쿵짝>은 오는 8월 25일(금)부터 9월 30일(토)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약 1년 만에 다시 대학로 무대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개막에 앞서 8월 1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8/1(화)-8/14(월) 기간 내 예매 시 조기예매 40% 할인 혜택을, 수요일 4시 공연 예매 시 50%의 마티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문의 02-744-4331)

 

 

 

 

 

 

 

뮤지컬 <쿵짝>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쿵짝>

공연장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

공연기간

2017년 8월 25일(금) – 9월 30일(토)

공연시간

화,목,금 오후 8시 / 수 4시, 8시 / 토 오후 3시, 7시 / 일 오후 4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전석 40,000원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90분 (인터미션 없음)

크리에이티브팀

연출_ 우상욱 | 예술감독_ 이주은 | 작_ 김영선 | 작곡_ 박지만

음악감독_ 김여우리 | 안무_ 이세승, 박수연 | 무대디자인_ 정이든

조명디자인_ 최창식 | 음향디자인_ 이채욱 | 의상디자인_ 이지혜

소품_ 이본, 유태희 | 분장디자인_ 임영희 | 프로듀서_ 조한성, 안혁원

출연진

윤여진 권태진 조현식 김은영 박정민 임혜란 신혜지 최혜진 이상택

오우석 강연정 김리 윤차영 김상두 김대웅 송나영 김지혜 은채원 박한들

공연예매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Story P (02-744-4331)

제작

아시아문화원,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홍보마케팅

Story P

 

 

 

 

 

뮤지컬 <쿵짝> 시놉시스

 

 

 

요즘 소설, 특히 한국 단편 소설은 인기가 없다.

 

 

 

‘박옥희’는 90년 동안 인기 없는 단편 소설 ‘사랑 손님과 어머니’ 속에 살아왔다.

 

하지만 요즘 사람들이 소설을 점점 멀리하는 모습을 본 ‘옥희’는

 

직접 나서서 소설을 들려주기로 결심한다.

 

눈으로 읽기만 하는 소설 형식이 아닌,

 

요즘 트렌드에 맞춰 노래와 춤을 곁들인 ‘뮤지컬’이라는 형식으로 말이다.

 

 

 

그렇게 ‘옥희’는 소설 속에서 나와 ‘사랑손님과 어머니’의 어머니와 손님,

 

‘동백꽃’의 점순이와 소년, ‘운수 좋은 날’의 김첨지와 부인의 사랑이야기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관객들에게 ‘4D’로 보여주기 시작하는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가을을 기다리는 감성 뮤지컬 <서른즈음에>

 

 

 

2017년 10월, 탄탄한 스토리와 감미로운 음악으로 대한민국의 가을을 적실 감성 충만 뮤지컬이 온다. 전국민의 애창곡으로 사랑받는 명곡,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작사,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강승원의 주옥같은 명곡들로 꾸며지는 창작 뮤지컬 <서른 즈음에>가 올 가을 관객과의 만남을 한창 준비 중이다.

 

 


 

서른즈음에’ 작곡가 강승원의 음악!!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강승원의 대표곡들로 이루어지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김광석 ‘서른 즈음에’, 성시경 ‘처음’, ‘태양계’, 이적 ‘나는 지금(40somthing)...’, 자이언티 ‘무중력’, 윤도현 ‘오늘도 어제 같은 나는’ 등 강승원씨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뮤지컬 <서른즈음에>의 음악을 맡은 강승원씨는 작사, 작곡가일 뿐만 아니라 이소라의 프로포즈 (1996~2002), 윤도현의 러브레터 (2002 ~2008), 이하나의 페퍼민트 (2008~2009), 낭독의 발견(2005~2012), 유희열의 스케치북 (2009~ 현재) 등 20년 이상 국내 대표적인 음악방송의 음악감독으로도 왕성히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성시경, 윤도현, 박정현, 정유미, 존박, 이적 등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유명 동료, 후배들과 함께 생애 첫 솔로 앨범 <강승원 일집>을 발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 가을, 강승원의 음악이 뮤지컬이란 장르를 만나 어떤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금의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탄탄한 감성 스토리!

 

‘서른’이란 나이는 누구에게는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는’ 청춘으로, 또 누구에게는 ‘끝나버린 잔치’로, 또 누구에게는 알 수 없는 미래로, 우리 모두에게 각자 다른 의미로 다가온다. 그 ‘서른’이란 나이 즈음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뮤지컬<서른즈음에>는 ‘점점 더 멀어져 가는’ 내 지난날의 사랑을 되돌아보는 작품이면서 동시에 관객들에게 ‘우리는 지금 잘 살고 있는가’란 질문을 던지며 ‘나는 지금’ 어디쯤 서 있고, 어디로 향해 가는지 되돌아보게 하는, 웃음과 감동이 있는 따뜻한 뮤지컬이다. 서른 즈음에 있는 청춘들이나, 서른즈음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나 깊어가는 가을에 삶의 의미와 행복을 되돌아보고 깊은 울림과 깨달음을 얻게 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10월 20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2일까지 공연한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뮤지컬 <서른즈음에>

 

▷ 공연기간 : 2017년 10월 20일 (금) ~ 12월 2일 (토)

 

▷ 공연시간 : 화-금 오후8시 / 토 오후3시, 7시 / 일 오후2시, 6시

 

▷ 공연장소 : 이화여대 삼성홀

 

▷ 관람대상 : 만 8세 이상

 

▷ 러닝타임 : 110분 (인터미션 미포함)

 

▷ 관람금액 : R석 7만원 / S석 5만원

 

▷ 제 작 진 : 제작 문대현 / 음악 강승원 / 작가 황선영, 최미연, 조승욱 /연출 조승욱 /협력연출 윤상원

 

▷ 제 작 : ㈜에그플랜트

 

▷ 주 최 : 뮤지컬 서른즈음에 문화산업전문회사

 

▷ 투    자 :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 홍보마케팅 : ㈜파랑나무 02-3443-2777

 

 

 

(사진제공:(주)파랑나무)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