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생에 한번 그때의 아름다웠던 기억,연극<나의사랑 나의신부>


누구나 꿈꾸는 환상의 세계.인생에 있어 한번은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하는 결혼의 세계에 들어선 영민과 미영이 행복한 부부로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아름답게 꾸민 연극이 <나의사랑 나의신부>다.젊은 관객층이 대다수를 이루는 대학로 공연장에 중년층을 비롯한 다양한 관객층이 자리를 한 이 연극은 결혼이라는 일생에 있어
가장 보석같은 성역을 경험했거나 앞으로 계획을 가지고 있는 모든 관객층이 공감할 수 있기에 다양한 연령층이 자리하고 있다.특히나 중년이상의 아주머니 관객들의 웃음 소리가 중간 중간 이어지는게 이 공연의 공감 정도를 알 수 있는 척도가 된다.


연극이지만 배우들의 노래가 관객들을 더욱 다채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한다.연극<나의사랑 나의신부>는 1990년 이명세 감독의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박중훈,최진실 주연)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두 주인공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와 현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내용으로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2014년에는 ‘조정석’,‘신민아’ 주연의 영화로 리메이크 되기도해 화제를 모았다.


연극<나의사랑 나의신부>는 극중 대사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감정 변화를 음악으로 섬세하게 풀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극중 작사가로 나오는 영민 역에 걸맞게 인물들의 기쁨, 슬픔, 행복, 분노 등 감정의 흐름을 음악으로 나타내어 멀티들의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표현하는 등 연극과 음악의 특별한 조화는 이 작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 그리고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과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연기가 어우러져 100분의 러닝타임 내내 다채로움과 풍성함으로 다가온다.


출연진으로 미영의 남편 작사가 김영민 역에 김산호,이해준,2PM의 막내에서 연기자로 나선 황찬성이 트리플 캐스팅되었으며,요가 강사인 영민의 아내 미영 역에 김보미,이아영,신윤정 배우가 트리플 캐스팅되었다.
미영과 영민의 부부 사이에 갈등 요소로 작용하는 최승희(멀티)역에 최소영 배우,멀티 역의 김윤하 배우,멀티 역의 김찬종 배우가 극의 중요한 웃음 포인트로 등장해 관객의 웃음을 책임진다.7월 30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는 02) 744-0207로 하면 된다.

 

 

 

(포스터 이미지 출처=쇼빌컴퍼니)

 

 

[시놉시스]

결혼, 누군가는 봄날의 시작을 알리는 일.
결혼, 또 누군가에게는 자진해서 들어가는 감옥.
하루에도 수 십 건씩 벌어지는 결혼식. 그리고 생겨나는 부부들.
모두가 행복하게 살고 있는 걸까?
마냥 행복하기만 한 부부는 오로지 동화 속에만 나오는 환상인 걸까?


영민과 미영은 6년의 긴 연애 끝에 결혼한 연인보다는 친구에 가까운 부부 사이다.
첫날밤부터 티격태격 사랑싸움을 벌이며,
연인과 부부는 엄연히 다른 존재임을 알아가는 둘.


그러던 어느 날, 영민과 미영의 집 옆으로
둘의 대학교 후배였던 여자 승희가 이사를 온다.

대학 시절, 영민에게 은근히 마음이 있던 승희는
오랜만에 만난 영민을 남자로써 느끼고 있는데...

과연 영민과 미영, 이 위기감 가득한 결혼 생활을 잘 헤쳐 나갈 수 있을까?
결혼 서약 식에서 약속했던 대로
‘어떤 일에도 서로 손을 놓지 않으며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을까?

 

 

 

 

 

 

[오늘의 출연 배우]

 

이해준,이아영,최소영,김윤하,김찬종 배우



​[출연배우]

 

[출연배우]

 

 

 

 

[무대]

 

 

 

 

맨 뒷줄 김찬종 배우.

아래 좌측부터 김윤하,최소영,이아영,이해준 배우

 

 

 

 

 

이해준 배우

 

 

 

 

 

 

 

 

 

 

 

 

 

 

김찬종 배우

 

 

 

 

 

 

 

최소영 배우

 

 

 

 

김윤하 배우

 

 

 

 

 

이아영 배우


 

 

 

 

 

 

 

 

 

 

[티켓]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가왕의 면모를 유감없이 펼친 <더원콘서트 원더랜드>서울콘서트!


서울콘서트는 7월8일(토요일)오후 7시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사전 예매를 한 많은 관객들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로 공연을 이어갔다.이날 공연에는 가수 손승연,배우 예지원씨가 카메라 앵글에 비춰지기도 했다.
개스트로는 같은 소속사 가수인 2011년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진민호를 비롯해 가수 남주희,왈와리가 함께 했다.


"더원콘서트 원더랜드"는 그동안 가왕으로서의 면모를 유심없이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청량한 보이스의 소유자 더원이 보일 무대에 관객들의 기대치 또한 높아 더욱 관심을 끈 공연이었다. 더원은 2008년 제1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신세대 10대 가수상을 수상하였으며,수많은 드라마 OST곡으로 유명한데 '그대이기에' , '사랑아' , '녹턴' 등이 유명하다.


3시간 동안 열정을 불태운 더원은 몸이 쓰러질 정도로 혼신을 다해 관객들에 대한 사랑을 땀으로 노래로 보답했다.
7시부터 시작된 공연이 밤 10시가 되어서야 끝을 맺었다.
공연이 끝나면 아마도 자신은 양재의 어느 술집에서 소주잔을 들이키고 있을거라던 그는 정열적으로 공연 시간 만큼은 온 힘을 다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왜 그가 가왕인지 알 수 있는 공연 현장이었다.다시 한번 드라마에서 듣던 OST의 그 목소리가 실감나게 들리던 하루였다.


한편,더원은 오는 8월에 LA공연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원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출처:홍안기획)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입구에 있던 더원 응원 드리米

 

 

 

많은 축하 화한과 줄서서 티켓을 받고 있는 관객들

 

 

 

 

더원의 콘서트가 시작되었다.

 

 

 

 

열창하고 있는 더원


 

 

첫 게스트로 나온 왈와리(미스터 붐박스,쥰키,메리)

 

 

 

 

미스터 붐박스의 비트박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였다.

미스터 붐박스의 비트박스 이후 왈와리의 본격적인 무대가 이어졌다.


 

 

 

드라마 도깨비의 OST를 부르기 위해 더원이 도깨비 공유의 의상을 입고 나타나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더원 뒤에 특별출연한 더원의 소속사 부사장님이 서있다.

 

 

 

더원은 이날 관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다

노래 부르는 자신의 모습을 관객의 휴대폰에 담아주는 모습이다.

 

 

 

 

 

 

 

 

 

이날 처음 썻던 검정 모자는 관객석으로 날려 어떤 운 좋은 1층 관객이 행운을 잡았다.

 

 

 

 

 

 

 

2011년 대학가요제 출신 가수 진민호

 

 

 

 

 

 


더원과 듀엣으로 노래하고 있는 가수 남주희.

듀엣가요제에서 더원과 노래를 불러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는 남주희.

난 이 무대를 보지는 않았지만 이날 공연으로 남주희라는 가수의 탁월함에 대해 확실히 각인된 하루였다.  

 

 

 

 

가수 남주희 미모도 좋지만 노래는 최고다.

 

 

 

 

 

 

 

 

 

 

 

[티켓]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 내가 즐기는 생활 속 예술 

<아티팟 (ARTipot)시민 공모

 

 

서울문화재단,  시민 생활예술 문화 활성화를 위해 아티팟 사업 신설

- 누구나!   어디서나!   모든 걸로!    예술을 만들  시민 100개 팀,  내달  15(까지 모집

개인적인 취향예술을  생활문화축제 프로그램으로 발전,  최대 200만 원 지원

오는 28(오전 11시 시민청 태평홀에서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주철환)은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생활예술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아티팟(ARTipot) > 사업을 신설하고,

     ‘내가 즐기는 생활 속 예술을 실천할 시민 활동가 100개 팀을  오는 10()부터 내달 15()까지 모집한다.

 <아티팟(ARTipot)>은  예술(art), 장소(spot), 차주전자(teapot)를 결합한 신조어로,  일반적인 예술 장르에 한정하지 않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자유롭게 즐기는 시민의 다양한 취향예술을 일컫는다.  

 

 

 공모에 선정된 시민 활동가에게는 자신이 만든 개인적인 취향예술을 생활문화축제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며 네트워크 프로젝트별로 최대 200만 원의 지원금이 주어진다.

      

 

 

 < 아티팟(ARTipot) > 공모는 사람, 장소, 도구 및 소재에 관계 없이   누구나 어디서나 모든 걸로! ’ 생활 속 예술을 즐기고

   자신만의 취향예술을 창의적으로 확장하고 실행하는 서울시민이라면  개인 및 팀 단위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이·기업·친구·반려동물 등과 함께 누구나!’,  아파트·시장·하늘 등 어느  어디서나!’,  스마트폰·드론··소리 등 일상의 모든 걸로!’

   새로운 생활예술이 서울시민에 의해 만들어진다.    

 

 

 

 

 

 최종 선정된 개인 및 팀에게는 자신이 직접 기획한 취향예술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다함께 즐기는 생활문화축제

   프로그램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아티팟 스쿨과 네트워킹 행사에 참여해 최대 200만 원의 프로젝트 실행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을 비롯해,

   서울을 대표하는 1천개 생활예술 동아리가 함께하는 생활문화주간 아티팟 카니발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새로운 예술 장르를 개척한 아티팟 활동가를 의미하는 아티스타(ARTistar)’로서 명예 인증도 계획되어 있다.

 

 

 

  서울문화재단 주철환 대표이사는 생활예술은  특별한 사람, 장소, 소재가 아니라  누구나 어디서나 모든 걸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아티스타가 되는 순간 새로운 장르를 이끄는 주인공이 되는 것이라며,

   “개인의 다양한 취향예술까지 예술 장르의 개념을 확대해 1천만 서울시민들이 생활예술 활동가가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지원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10()부터 8 15()까지 이메일(artipot@naver.com) 또는 방문 접수로 신청 가능하며,

    본 사업과 관련된 사업설명회는 오는 28() 오전 11시 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www.s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3290-7437)



(자료제공:서울문화재단)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독특한 개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신유사랑 30cm 밀착콘서트!

 

 


 

트로트 가요계의 아이돌, 가수 신유가 데뷔10주년을 맞이하여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30cm 밀착콘서트 <신유사랑> 소극장 콘서트를 준비한다.

 

신유 특유의 개성있는 우직한 무대와 감성적인 트로트 발라드 곡으로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잠자는 공주” “시계바늘” “나 좀 봐” “내 사랑 지금 어디” 등으로 인기를 독차지하는 대형가수로 거듭나고 있다.

 

 

 

가수 신유는 경북 칠곡 출신이며 그 누구나 인정하는 스타로 이미 정평이 자자하며, 그의 이름을 딴 노래비가 칠곡에 세워질 정도로 그 유명세는 폭발적이다. 가정 주부 팬들만 1만명이 넘는 트로트계의 열풍을 일으킨 신세대 트로트 가수다. 노래는 연이은 히트곡을 통해 이미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고, 각종 행사 및 예능, 방송 등 다방면에서도 탁월한 소질을 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유는 올해 데뷔 10년차이다. 이번에 소극장 콘서트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구수한 가창력, 5인조 라이브 음악과 코러스 그리고 댄스까지 최선을 다하는 무대를 선보이려고 노력했어요. 아늑한 극장에서 가장 가깝게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저희 진정성을 보여주고 싶어요” 그는 팬들과 소극장에서 밀착콘서트를 생각하면 많이 떨린다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무대에 오르면 '트로트계의 아이돌' 답게 객석 중년 여성들의 초특급 반응을 이끌어내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30cm밀착콘서트 <신유사랑>은 오는 8월 12일(토)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2시, 6시 진행된다.

 

문의 1800-738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