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가 나타났다 !

 

2017년 여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정글북 열풍이 시작된다 !

 

 

 

가족뮤지컬 <정글북> 공연 개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극장 용’(이하 극장용)은 예술감독 송승환이 이끄는 PMC KIDS와 함께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가족뮤지컬‘정글북’을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7일까지‘극장 용’무대에 올린다.

 

 

 

   작년 여름 초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뮤지컬 <정글북>은 차원이 다른,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기는 가족 뮤지컬이다. 오랜 기획,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한 만큼 지난 2016년 서울 초연 때 100회 동안 연일 매진행렬이 이어졌고 6만 5천명이 넘는 유료 관객을 동원한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성공적인 초연을 마치고 1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만큼 뮤지컬 <정글북>은 벌써부터 예매순위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 정말 정글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고 웅장한 사운드로 울려 퍼지는 12종 이상의 다양한 동물들의 노래와 실감나는 안무는 관객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실제 크기에 버금가는 ‘코끼리’가 등장하면 모든 관객이 환호한다. 그야말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80분 동안의 위대하고 생생한 정글 속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  

 

 

 

 

 

 

   뮤지컬 <그리스>, <페임>의 정태영 연출과 뮤지컬 <레베카>, <파리넬리>의 정도영 안무, 뮤지컬 <프리실라>, <캣츠>의 한정림 음악감독 등 다시  공연계 최고의 제작진이 뭉쳐 생동감 넘치는 정글을 무대 위에 구현할 예정이니, 이번 여름방학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가족”과 함께 “가족”뮤지컬 <정글북>을 관람하는 것은 어떨까?! 80분 동안 정글에서  아이‘모글리’를 통해 생생하게 느끼는 동물과의 교감, 따뜻한 우정과 가족애까지! 정글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모글리의 위대하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올 여름! 우리들에게 큰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공연은 국립중앙박물관 내에 위치한 ‘극장 용’에서 오는 7월 7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하며 화요일/목요일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금요일 2회(11시, 오후 4시), 주말/공휴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5시)로 현재 인터파크, PMC KIDS 티켓 등에서 예매중이다. 양한 이벤트와 할인율도 적용하고 있으니 한 발 더 빨리 움직이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단체관람 및 공연문의는 PMC KIDS(02-738-8289)로 하면 된다.  




[공 연 명] 뮤지컬 <정글북>

[일    시] 2017. 7. 7(금) ~ 8.27(일)

          화, 목 - 오전 11시/오후 2시

           - 오전 11시, 오후 4시

          주말, 공휴일 -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월요일 공연 없음)

[장    소]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공연시간] 80분  

[관람등급] 만 36개월 이상

[티    켓] 프리미엄석 65,000원 / VIP석 55,000원 / A석 40,000원

[판 매 처] 인터파크, PMC KIDS 티켓, 예스24, 옥션 등

[문    의] PMC KIDS (02-738-8289)


 

 

 

(사진제공:PMC KIDS/국립박물관문화재단 극장 용)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거제도 가볼만한곳 바람의언덕 바람의쉼터

"​ 거제도 가볼만한곳

바람의언덕 바람의쉼터"


개인소유지 분쟁으로 몸살을 앓았던

거제도 가볼만한곳 바람의언덕을 다시 찾았다.

여전히 입구에는 개인소유지임을 알리는

플래카드가 붙어 있지만

사람들은 바닷가쪽에서 바람의 언덕을 오른다.

 

 

 

 

2015년 9월에 아내와 친구내외랑 같이 여행갔을때는

없었던 바람의쉼터에서 바라본 바람의언덕

 

 

 

주차장의 풍경들

 

 

바닷가 주차장 주변 풍경

 

 

 

 

 

 

개인소유지임을 알리는

플래카드


전에는 못보던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뉴스기사를 보고 알게된.......

 

 

 

 

2015년에는 없었던 바람의쉼터

 

 

 

 

 

 

 

 

 

 

 

 

저기 협곡에 쓰레기가 버려져 있었다

누군가 양심을 버린 흔적이다.


 

 

 

 

 

 

 

 

바람의쉼터를 가는 다리위에서

이렇게 물고기떼도 감상할 수 있다.

 

 

 

 

 

 

 

 

 

 

 

 

도장포 방파제를

힐링의 공간으로 만든

바람의쉼터

 

 

 

 

 

 

 

 

 

 

바람의쉼터에서 본 바람의언덕 풍차

 

 

 

 

 

바람의쉼터


바람의쉼터는 잘 만들어 놓은듯하다

바람의언덕을 바라볼 수 도 있고

전에는 못보던 풍경을 볼 수 있어 좋다.

 

 

 

 

다시 바람의언덕을 바닷가

바람의쉼터 방향에서 계단으로 오른다.

 

 

 

 

 

 

입구에서 핫도그와 아이스크림도

사 먹었다.

 

 

 

 

바람의언덕을 오르며

바람의쉼터를 바라다 본다.

 

 

 

 

바다위에 떠 있는

바람의언덕으로 가는 다리

 

 

 

 

 

 

 

 

 

 

 

 

 

 

 

 

점프하는 아가씨들

 

 

 

 

 

 

 

 

 

 

내려오다가

길냥이인지

가게에서 키우는 고양이인지 만났다.

사람을 보고 도망가지 않는걸보니

길냥이는 아닌것 같다.


바람의언덕과 바람의쉼터는 거제도 가볼만한곳이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신개념 관객참여형 공연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

전 회차 전석 매진!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 속 25일 성료

관객참여형 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 이미지 =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공연 사진 | 제공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대학로예술극장 전역을 이동하며 공연 된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가 지난 25일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화려한 막을 내렸다.

 

씨어터 RPG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는 새로운 형식과 참신한 시도로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했던 화제작이다. 1.7버전으로 관객을 만난 이번 공연도 어김없이 전 회차 전 좌석을 일찌감치 판매 매진시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작품은 장면과 퀘스트를 전격 수정하고, 보다 참신하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언론은 대한민국에 단 하나밖에 없는 공연이다. 배우가 제공하는 에너지가 아닌 관객 스스로 만든 에너지를 체감할 수 있는 연극이다.”, “씨어터 RPG라는 장르의 개척을 통해 관객참여형 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공연에 참여한 관객들도 작품을 향한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관객들은 마음껏 소리치고 춤추며 억눌렸던 답답함을 싹 날려 버릴 수 있는 신나는 작품이었다.”라며 가슴 벅찬 메시지를 남기는가 하면, “분장실, 연습실, 기획팀 사무실 등 그 동안 들어가 보지 못했던 배우, 스텝들만의 공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 색다른 시간이었고, 그 속에서 배우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의미 있었다.”, “공연을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마치 내 모습 같았다. 더 많은 관객들이 이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공연에 대한 애정 어린 후기를 남겼다.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는 극장 전역을 이동하며 공연을 관람하고, 관객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신개념 관객참여형 공연이다. 공연이 당장 내일인데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조연출은 극장 곳곳에 흩어져 있는 스텝들의 의견을 모아 공연을 완성해야 한다. 관객들은 이런 상황 속에서 조연출을 따라 대학로예술극장 전역을 누비고, 각 단계별로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하며 공연에 참여한다. 이동형 극장 투어‘Role-Playing Game(역할 수행 놀이)’의 형식을 연극에 접목시킨 이번 작품은 객석과 무대, 관객과 배우의 경계 없이, 관객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극을 완성시키는 작품이다.


한편,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이번 작품은 대학로를 넘어 전국 각지의 관객들을 직접 만난다. 그 첫번째 도시는 수원이 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아쉽게 놓쳤거나 새로운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 공연이 궁금하다면, 오는 7 22일 토요일 수원SK아트리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 in 수원을 놓치지 말 것!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질 좋은 콘텐츠의 지역적 확산을 위해 각 지역의 공연장과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제작비 일부를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지방 관객들에게 이색적인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씨어터 RPG 1.7 <내일 공연인데 어떡하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제작하고, 초연부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김태형, 황희원 연출과 지이선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선보인 작품으로, 지난 25일 마무리되었다.  (문의 02-3668-0007)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화려한 무대 위 뮤지컬 스타와 만들어가는 잊지 못할 추억!

 

전국민이 사랑하는 배우 최정원, 홍지민과 함께하는

 

DIMF <스타데이트> 개최

 

 

 

 

 

지난 6월 23일 개막하여 대구를 뮤지컬로 물들이고 있는 제11회 대구국제 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이 전 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뮤지컬배우 최정원, 홍지민과 함께하는 <스타데이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무대 위에서 멋진 노래와 춤, 연기를 뽐내며 마치 우리와는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것만 같은 뮤지컬 배우들을 가까이에서 만나 미처 알지 못했던 인간적인 매력에 빠져보는 특별한 시간, 이것이 바로 DIMF의 대표적인 부대행사이자 많은 뮤지컬 팬들이 기다리는 <스타데이트>이다.

 

 

 

 멀게만 느껴졌던 뮤지컬 배우와 소탈한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만을 위한 특별한 축하공연에 다양한 이벤트로 채워지는 DIMF <스타데이트> 신청만으로도 무료 로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1주년을 맞이한 DIMF의 <스타데이트>는 전 국민 누구나 아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함께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TV의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더 익숙해졌을지 모르나 넘치는 에너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에서 이미 빛나고 있던 배우, 홍지민이 제11회 DIMF <스타데이트>의 첫 주자이다.

 

 <드림걸즈>, <브로드웨이 42번가>, <맘마미아>, <스위니토드> 등 안 해본 작품이 있을까? 라는 물음이 들 정도로 수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며 열정 넘치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온 홍지민은 DIMF와도 인연이 깊은 배우로서 이번 에도 많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뮤지컬배우 홍지민과 함께하는 DIMF <스타데이트>6월 27일(화) 19:30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DIMF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누 구나 가능하다.

 

 

 

 대한민국에서 뮤지컬 배우 라고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배우가 누구일까?

 

아마 10명중에 8명은 바로 이 배우 이름을 말할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배우이자 제11회 DIMF의 홍보대사로서 DIMF 알리기에 앞장 서고 있는 최정원이 두 번째 <스타데이트> 출격한다.

 

 

 

<맘마미아>,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아가씨와 건달들> 등 출연 작품 을 나열하다 보면 한국에서 올려졌던 모든 뮤지컬 작품이 다 나올 수도 있을 만 큼 오랜 기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오며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의 상징이 된 최정원이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특히 DIMF가 열 한 번째 축제를 앞두고 특별히 제작한 비즈링에 참여한 최정 원은 전화 연결음을 통해 부드럽고 따듯한 목소리로 DIMF 홍보에 앞장서고 있 으며 DIMF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DIMF를 위해 한 달음에 달려와 수 많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최정원과 함께하는 <스타데이트>7월 3일(월) 19:30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 홀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 역시 DIMF 사무국 전화 신청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하다. (문의 053-622-1945)

 

 

 

 대구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DIMF는 이 외에도 세계 각 국의 엄선된 뮤지컬 작품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오직 DIMF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작 뮤지컬 창작지원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10일 까지 대구 전역에서 계속된다. (문의 053-622-1945)


(사진제공:DIMF)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