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프리카 모로코 여행

모로코 제마엘프나 광장에서

저녁에 야시장도 구경하면서

우리의 포장마차 같은 곳에서 모로코 전통음식

'따진'을 비롯한 야시장 음식을 먹었습니다.

6명이 이것저것 음식을 시켜서

먹어 봤는데 비용을

350 DH(10DH=1유로) 지불했습니다.

 

꼬치를 굽는

야시장 포차 직원

메뉴표

토마토와 오이와 밥을 같이 먹는 음식

저는 전천후라 현지식을 다 잘먹어요

 

 

이건 우리의 김치 정도의 개념으로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과일을 절인것으로 보면되요.

마치 우리의 매실짱아치 같은것

약간 짭잘해요

 

 

소스

 

 

토마토가 들어간 다른 소스

 

 

 

빵을

입맛에 맞게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콜라

따진

 

 

모로코 전통음식

약한 불에 찜을 쪄서 나오는 요리죠

 

꼬치구이

 

 

양고기

이게 맛있더라구요

소주 한잔 해야하는데

모로코는 술을 팔지 않아요

이런~~~~~~!

 

 

이렇게 모로코의 전통시장에서

이것 저것 먹으며

저녁을 한끼 때웠어요

여행하면 이런게 또 하나의 재미죠.

 

먹고 나올때

아주 기분좋게

포즈를 취해줍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공기남녀 X 어쿠루브 ‘봄이 되어줄게’ 10일 0시 발매

공기남,고닥의 EP앨범이 2월 10일 자정 00시에 공개된다.

 

사제지간의 인연으로 시작된 공기남,고닥이 뭉쳐 시작된 공기남 X 고닥 콜라보는 ‘공기남녀’와 ‘어쿠루브’의 감성을 조합하여 만든 시리즈 앨범으로 그 동안 ‘406호 프로젝트’, ‘굿나잇스탠드’에 이어 이번 타이틀 곡 ‘봄이 되어줄게’의 ‘그_냥’ 까지 인디계의 특유의 개성과 감성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왔다.

 

공기남X고닥 콜라보는 누구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바탕으로 가사와 곡을 만들어서인지, 듣다보면 어느새 자신의 얘기 같은 공감력을 불러들인다.

 

이번 타이틀 곡 “봄이 되어줄게‘ 또한 인간은 공허함과 외로움을 사무치게 느낄 때 사랑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진정 알게 되듯, 언젠간 만나게 될 사랑을 향해 영원한 봄이 되어준다는 외로움과 희망의 메시지가 함께 담겨져 있는 곡이다.

 

“하늘이 내게 준 선물” “부족한 빈자리를 채워줄 수 있는”는 가사말처럼 영원한 봄이 되어주는 사랑이 모두에게 찾아오길 바래본다.

 

한편, 공기남녀는 최근 종영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OST '저 별이 너였으면‘과 MBC 불어라 미풍아 OST ’반을 잃었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쿠루브 역시 꾸준한 음원발표로 상위권 챠트를 석권하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제공: 내일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뮤지컬 ‘그날들’ 앙코르 공연 성황리에 개막!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지는 4주간의 대장정 돌입!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그날’ 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쫒는 뮤지컬 ‘그날들’ 이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의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개막했다.

 

지난 7일 개막을 시작으로 앙코르 공연을 함께하기 위해 극장에 찾아 온 관객들은 약 160분 동안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주연 배우를 비롯하여 무대 위에 오른 모든 배우와 작품을 위해 함께 힘써주는 스탭들을 위해 아낌없는 박수와 찬사를 보냈다.

 

초재연에 이어 작년 8월 삼연을 성공적으로 올리며,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아쉬움을 남겼던 뮤지컬 ‘그날들’은 관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예술의 전당에서 4주간의 앙코르 공연을 결정하였다.

 

고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이뤄진 뮤지컬 ‘그날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짜임새있는 전개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역대 주크박스 창작 뮤지컬 중 최고의 완성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삼연에 함께했던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민영기, 오만석 이 여유와 위트를 가진 자유로운 영혼 ‘무영’역에는 오종혁 손승원이 무대에 오른다. 여기에 다수의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아 온 가수 양요섭이 ‘무영’역으로 추가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다.

 

8일 무대에 오른 양요섭은 “좋은 작품에 참여하길 잘했다는걸 오늘 무대를 통해 느꼈다. 마지막까지 이 좋은 기분으로 잘 해내도록 하겠습니다“ 라며 첫무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날들’은 2017년 2월 7일부터 3월 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예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 문의 인사이트엔터 02-541-7110)

 

 

(사진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