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폭력에 관한 기획전시, 관객 참여형 사상전시 ‘위기의 데이트’

 

대중들에게 인지도 높은 유명 작가부터, 시나리오 작가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뭉쳐 데이트 폭력 주제에 자신의 스타일의 글을 기재한다.

 

일명 ‘카베동이나, 영화나 드라마가 이젠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욕설, 드라마의 장면에서 자주 등장하고는 하는 여자의 손목을 강하게 끌고 가는 남자주인공들의 모습을 보며 사람들은 환호하고 멋있다고 설레한다.

하지만,  모습들은 하나같이 ‘폭력 시작이라는  다들 모른다.

과장된 생각들이 아니다. 사회 곳곳에서 일어나는 데이트 폭력의 시작은 연인들의 잦은 다툼에서 비롯된다. 그러다 화를 넘어서고 손이 나가게 된다.

이젠  이상 연인들만의 ‘사랑싸움으로 치부해서는  된다. 염산테러, 여자 친구 부모님 살해,  심각한 범죄에까지도 데이트 폭력은 심화되어 가는 상황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아직 깨닫지 못한 대중들에게 일깨워 주어야한다.

또한 다함께 데이트 폭력, 예방과 근절에는 어떤 노력을 기울어야 할지 생각해보고 의견을 나눌  있는 시간과 기회도 제공한다.

 

 

 

 

1. 공연개요 

공연 일시        2018 . 10 . 18 ~ 2018 . 11 . 22

 

제목            관객 참여형 사상전시 ‘위기의 데이트

 

시간             평일 : AM 11 : 00 - PM 8 : 00 (마지막 입장 7)  

                 주말 : AM 11 : 00 - PM 7 : 00 (마지막 입장 6)

 

공연 장소        Mfor 아트스페이스 (역삼동 668-8번지)

 

작가진           가희, 정영욱, 인썸, 이혜민, 박지영, 김소라, 이동훈

 

티켓가격         현장 구매 : 10000 / 예매시 : 10% 할인율 적용 /

                 Mfor 멤버쉽 : 20%할인율 적용. (신규가입시도 가능)

 

2. 예매안내 

예매처         YES24 1544-6399 / 인터파크 1544-1555

 

예매방법       예매처 홈페이지 또는 전화

 

공연 문의      Mfor entertainment

 

 

(사진제공:Mfor entertainment )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