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하는 공간이 선보이는

새로운 웰메이드 로맨틱 연극

연극 <러브 스코어>

걸스데이 소진연극 데뷔작!

5/31() 티켓 오픈 앞두고 캐스팅 공개!

 

:: 사진 = 연극 <러브스코어> 캐스팅 공개 이미지 | 제공 = ()창작하는 공간 ::

 

 

()창작하는 공간의 세 번째 작품인 연극 <러브 스코어>가 오는 6 29() 상명아트홀에서 개막한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아이돌 그룹의 리더 출신 재준, 음악을 위해 제주도에서 상경한 소녀 오름이 음악을 매개로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담은 따뜻한 로맨틱 연극이다. 이는 우리에게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해 주었던 ()창작하는 공간의 전작, 연극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밀레니엄 소년단>에 이어 이번에는 관객들을 음악과 함께 달콤한 사랑 이야기 속으로 안내 할 것이라 예고하며 오는 5 31() 티켓 오픈을 앞두고 소진, 임강성, 한보배 등 탄탄한 캐스팅을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아이돌 그룹 ‘Take 5’ 리더 출신이자 자존심 강한 재준역은 김호진-임강성-신진범이 맡는다. 연극 <보이스 오브 밀레니엄>, <유도소년>, <올모스트 메인>등에서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었던 김호진과 드라마 <돈꽃>,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임강성, 뮤지컬 <카페인>, <당신만이> 등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주름 잡고 있는 신진범이 보여 줄 다양한 재준의 모습이 기대된다.

 

음악을 위해 제주도에서 상경한 씩씩하고 당찬 오름역은 소진-강연정-조아라-한보배가 캐스팅되었다. 먼저 걸스데이 소진은 <러브 스코어>를 통해 연극 무대에 데뷔한다. 소진은 웹드라마 <! 반지하 여신들>, <홍익슈퍼>등에서 지혜로운 여신, 국가기관의 비밀 요원 등으로 분하며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쿵짝>, <빨래>강연정, 연극 <극적인 하룻밤>, <옥탑방 고양이>조아라는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그 연기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드라마 <학교 2017>, <닥터스> 등에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한보배까지 더해져, 4 4색의 색다른 윤오름을 보여 줄 것이다.

 

재준의 친구이자 오름의 사촌오빠 동철그리고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낼 분위기 메이커 남자 멀티는 한상욱-김영환-오영윤이 맡아 연기한다. 한상욱은 연극 <원스어폰어타임 인 해운대>,< 유도소년>, <운빨 로맨스> 등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는 감초 캐릭터를 주로 연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김영환은 연극 <사랑일까>, <룸넘버 13>,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등에서 주조연 및 멀티를 연기하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었다. 오영윤은 연극 <쉬어 매드니스>, <수상한 흥신소> 외 다수의 작품에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재준이 옛 연인 유나이자 여자 멀티는 오세미-장윤이-김은주가 맡았다. 연극 <라이어>, <쉬어 매드니스>, <수상한 흥신소>오세미, 연극 <사춘기 메들리>,< 뉴 보잉보잉>, <작업의 정석>장윤이, 연극 <연꽃정원>, <발칙한 로맨스>김은주 등 다양한 장르의 연극에서 주연은 물론 멀티까지 훌륭하게 선보인 세 배우가 만들어 낼 유나는 작품을 보다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연극 <러브 스코어>오는 6 29()부터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되며, 티켓오픈은 5 31()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문의 02-744-4331)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