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당동 떡볶이 닭발 삼대할먼네 가성비 굿

 

떡볶이를 좋아해 한달에 한번씩 가게되는 신당동 떡볶이 타운의

삼대할먼네 떡볶이 닭발은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해 자주 애용해요

 

#신당동 떡볶이,#신당동 닭발,#삼대할먼네,#신당동떡볶이타운

 

 

먹음직스런 삼대할먼네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삼대할먼네

 

 

 

 

삼대를이어 영업을 하고 있는

전통의 집이에요

 

 

 

 

 

1층 실내분위기에요

2층에도 이 넓이로 있어요

 

 

 

 

 

 

맥주 소주도 다른곳보다 싸게 팔아 더 자주 찾아요

단부지,물,앞치마는 셀프에요

 

근교나 동대문시장내 모든지역은 배달도 되네요

 

 

 

 

아이스크림도 있고

취할거리,마실거리,추가 별미 먹을거리들

 

 

 

 

 

 

벽에 부착된 가격표

 

 

 

 

 

 

테이블용 가격표

 

 

 

 

 

주먹밥과 순대를 주문했어요

 

떡볶이 나오기전까지 간단히

먹을거리로 좋죠

순대도 찰지고 맛있어요

 

 

 

 

 

 

닭발도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콜라겐이 많아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닭발

 

 

 

 

 

닭발에 소주 한잔 하려고 찾는 분들이 많대요

술도 옛날 가격 그대로고

닭발도 다른곳보다 저렴해 많이들 찾으신대요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일반 떡볶이 선호파로

나누어 주문했어요

비교해서 보세요

해물떡볶이는 해물이 많이 제가 좋아해요

 

 

 

 

 

 

 

맛있게 익은 삼대할먼네 신당동 떡복이

이런 맛에 자주 찾게 되네요

시원하고 매콤하고 달달한 국물 맛과 떡볶이 맛에

즐거운 시식이 계속되었어요

 

 

 

 

 

 

밥도 볶아 먹어줘야 완성이죠

 

삼대할먼네 떡볶이 닭발은 신당동의 떡볶이 맛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