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란문화재단과 프로젝트만물상이 함께한 2년간의 대장정의 결실

12 14 개막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에  

관객을 위한 이벤트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 풍성!!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리허설사진 (제공_우란문화재단)>

 

 

우란문화재단(이사장_최기원) 프로젝트 만물상(연출_이대웅, 음악_옴브레, 조연출_한아름) 지난 2년간 의기투합  개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오는 12 14 드디어  화려한 막을 올렸다.

 

미국의 소설가  가드너의 소설 그렌델에서 모티브를 따온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2016 우란문화재단의 콘텐츠 개발 프로그램 시야 플랫폼(SEEYA PLATFORM) 통해 소재 개발이 이루어졌다. 이후 2017 초까지 개발 단계부터, 리딩, 트라이아웃 공연에 이르기까지 공연 콘텐츠  과정을 지원, 작품을 개발, 무대화 하는 프로그램인 시야 스튜디오(SEEYA STUDIO) 리딩과 트라이아웃 공연 과정을 거쳤다.

 

트라이아웃 공연   8개월간의 작품 수정의 시간을 가진 멘탈 트래블러는 ‘그렌델이라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과정 속에서 이야기에 빠져 스스로가 괴물이 되어가는 작가의 이야기가 그려졌던 트라이아웃 공연과는 달리, 평범한 사무실의 구성원들의 허무함과 무력함, 고립된 자아의 울부짖음  심리적 변화를 그린다. 이를 통해 결국 “괴물은 태어나는가”, “괴물이 만들어지는가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과정 속에서 프로젝트 만물상의 구성원인 옴브레의 음악과 컬트적 요소를 더하는 영상 등이 더해져 흔들리는 자아에 대한 이미지를 극대화 한다.

 

지난 2년여간의 개발 프로그램을 마무리 지으며 동고동락해  우란문화재단도  동안 멘탈 트래블러의 발전 과정을 지켜봐  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매일매일 새로운 멘탈충전 활력이벤트 표방하며 ‘멘탈 트래블러 솔루션타로이벤트와 누다심 심리상담 센터 강현식 대표와 함께하는 미니 강연회, 창작진이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와 독서토론회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관객참여형 이벤트들이 진행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17년을 되돌아보는 심리 앙케이트’,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는 해시태그 이벤트  SNS, 온라인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한층 풍부해진 음악으로 무장한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공연 전후 객석과 로비에 준비한 흥미로운 이벤트까지 완성하여 관객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끝마쳤다. 환상음악극<멘탈 트래블러> 12 14()부터 12 18()까지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5 공연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예매가 가능하다. (문의_프로스랩 02-391-8226)

 

공연개요 

*    : 멘탈 트래블러

* 공연기간 : 2017 12 14 () – 12 18 ()

* 공연시간 : 평일 8, 주말 4             

* 티켓가격  예매처 : 전석 3만원 / 예매_인터파크(www.interpark.com)

*      : 우란문화재단, 프로젝트 만물상

* 크리에이티브팀 : 프로젝트 만물상(이대웅, 옴브레, 한아름) /  황정은

*      : 김유리, 김도완, 김상보, 배보람, 이성환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