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배우 최우혁,

 

MBN 드라마연남동 539’ 전격 캐스팅!

 

무대 넘어 브라운관까지 접수!

 

 

배우 최우혁, MBN '연남동 539'로 드라마 첫 출연 확정! 훤칠한 외모+로맨틱 눈빛으로 반전 매력 선보인다!

 

 

배우 최우혁이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연남동 539’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4일 소속사 측은 최우혁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연남동 539’에서 퍼스널 트레이너구태영역에 캐스팅된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N ‘연남동 539’는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구성된 코믹 시추에이션 드라마로 MBN에서 2014천국의 눈물이후 3년 만에 재개하는 드라마인 만큼 큰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작품이다.

 

 

극 중 최우혁은 탄탄한 바디라인이 매력적인 퍼스널 트레이너구태영역으로 출연한다.

배우 최우혁이 맡은구태영은 같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근무하는나라와 비밀 사내 연애 중인 역할로, 겉모습은 상남자이지만 다정다감한 성격과 섬세한 감성을 지닌 반전 매력남이다. 최우혁은 특유의 훤칠한 외모와 달콤한 눈빛으로 연인에게 일편단심 순정을 바치는 사랑꾼 구태영으로 분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에, 최우혁은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구태영으로 완벽 변신을 위해 철저한 식단 조절부터 강도 높은 운동을 매일 거르지 않고 꾸준히 소화해내며 완벽한 몸 상태 유지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프랑켄슈타인’, ‘벤허등에 출연해 훤칠한 외모와 카리스마 있는 선 굵은 연기로 데뷔 초부터 팬덤을 양산한 뮤지컬 계 블루칩 배우로 손꼽히는 최우혁은 지난 11월 종영한 JTBC ‘팬텀싱어 2’에 출연해 여심을 저격하는 보이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와 눈빛으로 무대를 뒤흔들었던 최우혁이 이번 MBN ‘연남동 539’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과연 어떤 연기를 보여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최우혁을 비롯해 이종혁, 오윤아 등이 출연하는연남동 539’는 내년 상반기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