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마구치현 가볼만한곳 하기성

 

​야마구치현 하기시에 있는 성터로

JR 서일본 하기 역에서 도보로 20분거리에 있어요

 

 

 

하기 성 터

 

 

 

 

하기 성 가는 하기마을 곳곳에

이런 도자기들 전시한 공방이 즐비해요

하기마을이 도자기로 유명한 마을 같았어요


백제의 도공들이 가서 도자기를 만들었을까요

역사 공부를 좀 해야 하는데....ㅠㅠ

어렴풋이 아는 지식이 너무 슬프네요

 

 

 

하기 성 입구에 피어 있던 꽃무릇

일본 여행 중 길가에 꽃무릇이 피어 있는걸 자주 볼 수 있었어요

 

 

 

 

 

 

 

 

야마구치 현 하기 시에 있는 제곽식 평산성인 하기성은

1951년 일본 국가 사적으로 지정되었어요.

시즈키 성(指月城)으로 불리기도 한다네요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인용)

 

 

 

 

비단잉어 자라도 눈에 띄네요

 

 

 

 

 

 

 

 

 

 

 

 

 

 

 

 

 

 

 

 

 

 

습기가 있어 그런지

계단 석벽사이에 게가 살고 있었어요

 

 

 

 

 

 

비단잉어들이 있었어요

일본인 관광객이 잉어 먹이를 봉지째 가져와서

던져 주니 이렇게 잉어와 비단잉어들이 먹이 먹으려고

모여 들었어요

 

 

우리의 역사에 반하는 인물이겠죠

누군지 관심없지만 참고하시라고 한컷 촬영했어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