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래동일식맛집 본궁회 좋아요

 

 

 

본궁회는 횟감이 신선한

문래동일식맛집이랍니다

 

 

 

 

광어회가 준비되었어요

 

 

 

 

본궁횟집은 에이스하이테크시티2차에 있어요

지하철역으로는 2호선도림천역,5호선양평역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해 수시로 배달하는 분이

회를 배달하고 있었어요

 

 

여기는 안쪽 좌석이고

입구에도 좌석이 비치되어 있어요

 

 

본궁회 메뉴표

 

 

 

 

실속세트메뉴

 

알탕과 대구탕 생우럭탕이

실속세트메뉴로 나오네요

 

 

 

 

 

실내에는 수족관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

횟감에 대한 신뢰도가 팍팍~

수족관만 보면 횟집의 위생관리상태를 바로

알 수 있는데 이런 점에서 본궁회는 일단 합격입니다 

 

 

 

 

다양한 회종류가 눈길을 끌었어요

지금 보니 먹고 싶은 메뉴가 다시 눈에 들어 오네요

 

 

 

 

 

알탕.모듬튀김 등

그림이 재미있게 그려져 있어

친근감이 들었어요

 

 

 

기본찬이에요

 

 

 

 

별도로 양념된 번데기탕도 맛있고

묵은지는 회와 같이 먹으니 짜지도 않고

맛있어 좋았어요

 

 

광어회가 준비된

문래동일식맛집 본궁회의 한상차림입니다

 

 

 

회가 신선하니

묵은지에도 상추에도 깻잎에도

어느것과 싸먹어도 횟감이 오독 오독

씹히는 맛도 좋았어요

 

 

꽁치구이도 등장했어요

 

 

주문한

알탕이 나왔어요

 

 

 

 

 

 

고니와 알이

풍성하게 들어 있는 점이

좋은 본궁회 알탕입니다

 

 

회 한접시 먹고​

매운탕에 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정갈하면서도 맛있는 반찬과

신선한 횟감이 있는 문래동잀힉맛집 본궁회는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한 횟집이에요

위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