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핫플레이스 아시아음식 파파야리프

 

요즘은 TV프로그램이나 개인 여행을 통해

아시아음식을 한번쯤은 경험해 보게 되는데

강남핫플레이스로 아시아음식을 전문으로 요리하는 레스토랑

파파야리프가 있어요.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아시아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젋은이들에게

핫플레이스로 부각된 레스토랑이랍니다.

 

 

둘이서 제법 다양한 요리를 주문했어요

가격대가 저렴해 이렇게 해도 4만원 정도에요

 

 

 

파파야리프는

이 건물 2층에 있어요

 

 

파파야리프는 내부가 깔끔합니다.

강남의 핫플레이스 답네요.

그리고 좌석 옆에 가방 등 소지품을

올려 놓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

인상적이었어요

 

 

2층이지만 사방이 툭 터여 있어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나름 전망도 좋아요

 

 

 

 

라이스,면 종류의 메뉴들

 

 

 

샐러드와 메인요리

메뉴들이에요 

 

 

 

파파야리프의 맥주와 와인

종류들

 

 

 

 

사이드 메뉴와

면요리



강남핫플레이스 파파야리프는

다양한 아시아음식들이 많아요

 

 

 

퍼싸오

퍼싸오는 해산물과 닭고기를 면과 함께 볶고

피쉬소스를 가미해 풍미가 살아 있는

베트남식 볶음면이에요

 

 

​퍼싸오는 우리가 주문한 스파이시 퍼보가 향신료가 든

매운맛이라면

퍼싸오는 스파이시 퍼보보다 단맛이 나는

해산물이 풍부한 굵은 칼국수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면과 다양한 홍합,오징어,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을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텃만꿍(수제)


텃만꿍은 탱글탱글한 순 새우살의 식감이 살아 있는

태국식 수제 새우살 크로켓이에요.

​새우살이 두툼하니 맛이 참 좋아요

 

 

 

까이팟

타이치킨볶음이에요​

 

 

 

까이팟은

튀긴 닭고기와 버섯,야채,캐슈넛 등을 함께 볶은

타이식 치킨요리에요 

우리가 평소 먹는 탕수육보다 더 맛있다는

느낌이었어요

 

 

 

스파이시 퍼보​

 

 

 

 

스파이시 퍼보는

파파야리프 하우스 레시피가 가미된

매운맛의 퍼보에요

매운 정도가 약간 알싸한 느낌이에요.

국물은 계속 떠먹게 되는 묘한 맛이에요

강남핫플레이스 파파야리프 다양한 아시아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은 레스토랑이었어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