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악어컴퍼니 하반기 신작 연극<오펀스>

막강 연기파 캐스팅 공개로 기대감 상승 


박지일-손병호-이동하-윤나무-장우진-김바다-문성일

 

 

( CAST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박지일 손병호 이동하 윤나무 문성일 김바다 장우진)


(주)악어컴퍼니는 오는 9월, 국내 초연을 준비 중인 연극<오펀스(원제-Orphans)>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연극<오펀스>는 미국의 극작가, 시나리오 작가,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는 라일 케슬러(Lyle Kessler)의 대표작으로, 1983년 LA에서 초연되었다. 초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으며, 1987년 동명의 제목으로 영화화돼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극<오펀스>는 세상과 단절되어 살아온 고아형제 형 '트릿'과 그의 동생 '필립'이 어느 날 나타난 50대 중년의 시카고 갱 '해롤드' 를 만나 우연히 시작된 그들의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작가는 가정과 사회로부터 소외 당하여 내면 깊이 아픔과 상처를 지닌 세 인물이, 서로의 외로움을 채워주며 점차 가족이 되어가는 모습을 매우 감각적으로 풀어낸다. LA Times지는 ‘테네시 윌리엄스의 작품만큼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고 극적이다’ 라고 연극<오펀스>를 극찬하기도 하였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작품의 연출은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팬레터', '로기수', 연극 '모범생들', '베헤모스', '카포네 트릴로지' 등 매 작품마다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대학로의 독보적인 연출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태형이 맡는다.
 

또한, 극 중 형 '트릿'에게 납치되어 형제들과 함께 살아가게 되는 미스테리한 50대 중년남자 '해롤드' 역에는 막강한 연기 내공의 베테랑 배우 박지일, 손병호 가 캐스팅 되었다. 박지일 배우는 최근 종영한 OCN 주말드라마 '듀얼'에서 밀도 높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손병호 배우는 연극 '남자충동', '미친키스'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끊임없이 관객과 소통하고 있는 명품 중견배우이다.
 

충동적인 성격과 폭력적인 성향을 지닌 형 '트릿' 역에는 지난 해 뮤지컬 ‘곤 투모로우’와 연극 ’클로저’ 이후 1년 만에 대학로로 돌아오는 배우 이동하와 연극 ‘킬미나우’, ‘모범생들’, 그리고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등 연극 무대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윤나무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또한 연극 ‘옥탑방고양이' '스캔들' '극적인하룻밤’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아온 배우 장우진이 같은 역에 함께한다.
 

형 '트릿'의 비정상적인 집착과 보호로 세상과 단절되어 집안에서만 지내는 동생 '필립' 역에는 매력적인 외모와 섬세한 연기로 대학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문성일과 연극 '비클래스', '히스토리 보이즈'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바다가 더블 캐스팅 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테랑 연기파 중견배우들과 개성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만남으로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연극<오펀스>는 오늘 9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한국 초연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연극<오펀스> 공연 개요

공 연 명   오펀스 (ORPHANS)
공연일정   2017년 9월 19일(화) ~ 2017년 11월 26일(일)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연    출   김태형
출    연   박지일 손병호 이동하 윤나무 장우진 문성일 김바다
주최·제작  ㈜악어컴퍼니
예매문의   인터파크 1544-1555
공연문의   ㈜악어컴퍼니 02-764-8760


(사진제공:(주)악어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