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가수 포도쨈 (of 혼수다이어리) 의 ' 그런날이 있죠' 발매 !!

 

 

연일 화제를 모으며 사랑받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가수 포도쨈의 ' 그런날이 있죠' 가 15일 저녁 8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발표된다.

멜로디데이 여은, 장희영, 모세, 더넛츠 등 실력파가수들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디음악의 신흥강자 ' 혼수다이어리' 의 메인보컬 ' 포도쨈' 의 참여로 오에스티에 풍성함을 더해주고 있다.

가수 포도쨈은 ' 논현동삼겹살' , ' 오늘날씨비' 등 색깔있는 곡들로 사랑받고 있는 ' 혼수다이어리' 의 메인보컬로 이전에 ' remember' , ' 들리니' 등 꾸준히 음반을 발표하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잔잔한 어쿠스틱기타와 함께 말하듯이 시작되는 보컬은 듣는이에게 아련함을 선사하고 있으며, 후렴구의 반전되는 보컬을 뒤를 풍성한 스트링라인 채워주고 있다.

살아가기 힘든 요즘 현실에 촉촉한 단비같은 위로를 보내는 가사는 듣는이에게 삶에대한 용기를 선사한다.

수지 (miss-a) , 알리, 폴포츠, 스틸하트 등 다양한 음악들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과 박현빈 ' 샤방샤방' , 윙크 ' 봉잡았네' 의 히트작곡가 김지환이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하였다.

 

 

(보도자료: 내일엔터테인먼트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