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4만 7천평의 산자락에

국내 최초 최대 산나물 테마공원의

온실정원 '휴'를 나와 각종 테마공원을

둘러 보고 갤러리카페 '락'과​

양평군 지정 농가맛집 두메향기 '산'에서

산채나물 비빔밥으로 점심 식사를 했어요

맑은 공기 속에서 산나물로 하는 점심은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자연 혜택을

느끼게 하네요.

양평군 지정 농가맛집

두메향기

레스토랑 산

우리 단체는 각 조별로

체험하는 장소가 틀려

다 모이기 전에

갤러리카페 락에 들렀어요.

두메향기의 갤러리카페 락은

입장권으로 허브티를 마실 수 있어요.

양 소품인테리어가 재밌네요.

락 내부에도 아름다운 화분이

있어요.

입장료로 받은

허브티

갤러리카페 락에서 저기 보이는 길을 따라

레스토랑 산으로 가게 됩니다

양평건강맛집​

양평군 지정 농가맛집

두메향기 '산' 레스토랑 내부

양평건강맛집

​양평군 지정 농가맛집 두메향기 산

무농약농산물로 받은 인증서

참취 등 건나물을 팔기도 해요

참취

일당귀

 

 

산나물에 대해서 공부도 되고

효능도 알게 되네요.

 

 

두메향기 건나물선물세트

 

두메향기에서

채취되는 산나물이

지대에 따라 분포되어 있는 군락을 표시한

산나물 군락 표시도

 

 

산나물비빔밥 기본찬

 

산나물과 계란

밖이 보이는 장소에서 양평건강맛집

두메향기의 산나물 비빔밥을 먹을 것입니다.

4인상

 

정갈하게 차려진

산나물 비빔밥

 

된장을 넣고 비벼요

 

잘 비빈 양평건강맛집

두메향기 산의 두메향기 비빔밥으로

건강 한스푼 투척~!


 

메뉴표는 레스토랑 산의

입구 유리에 부착되어 있어요

 

양평건강맛집

레스토랑 산 주위로도

참 이쁜 꽃들이 많이 피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