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대공원,아차산역에 위치한

 

모리참치에서 깔끔하게

참치 식사하고 왔습니다.

모리참치는

아차산역2번출구에서 직진해

아차산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쉬워요.

1층은 참치

2층은 이자카야를 운영하고 있네요

1층에서 참치 드시고 2차로 2층에서 이자카야 가시면

서비스 안주를 주네요.

참 편해서 좋네요.

식사하고 술한잔 제대로 할때는 2층으로 고~고! ​

 

어린이대공원맛집

모리참치

 

 

1층은 모리참치

2층은 이자카야

 

 

외부에 메뉴가 있어요

이렇게 외부에 메뉴가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외부에 눈에 띄게

이런 음식 인테리어가 있어

보기가 좋네요

이렇게 장식되어 있으면

음식을 결정할때 좋더라구요.

 

1층 모리참치 실내

 

 

메뉴표

 

은행,생선조림,

야채샐러드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오는 죽과 장국

 

죽을 먼저 먹어야죠

 

 

어린이대공원맛집 모리참치의 메인 메뉴​

고급진 참치 요리가 등장했어요.

참다랑어 가마도로,오도로,황새치 뱃살,

참다랑어 꼬리살,눈다랑어 꼬리살

눈다랑어 뱃살 등 참치 특수부위가

나왔어요.

 

 

좌측 맨 위 황새치 뱃살,눈살

가운데 좌측 아가미살 등 참치 특수부위를

하나씩 음미하며 참치를 즐깁니다.

 

 

눈물주

 

코살

참치 코살도 특수부위로

일반적인 참치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특수부위죠

 

참치초밥

 

 

구이

 

다양하게 요리가 제공되고

하나씩 먹다보면 이제 배도 불러 옵니다.

깔끔하게 참치 먹었으니

눈물주 한잔

 

눈물주로 건배!

 

새우튀김

 

 

시원한 국물도 식사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죠

 

 

알밥을 마지막으로 어린이대공원맛집

모리참치에서의 식사를 깔끔하게

마쳤습니다

 

 

2층 이자카에서서 술을 마시지는 않았지만

다음을 위해 살짝 둘러 보고 왔어요

 

분위기도 좋았어요.

아늑해서 사적인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라

찜콩하고 왔어요.

어린이대공원맛집 모리참치

1층에서 식사하고

2층에서 호프 한잔 하면서 안주도 서비스로

받으니 일거양득일거 같아

마음에 드는데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