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전라도간장게장택배가 도착했어요.

요즘 전라도간장게장에 완전 필이 꽂혀서 헤어나질 못하네요.

지난번 순천만생태공원 놀러갔다가 공원앞에 위치한

순천들마루식당에서 간장게장 먹고

그 맛에 반해서 전국간장게장택배도 한다길래 주문했더니​

드디어 도착했네요.​

간장게장과 갓김치로 이제 봄을 맞아 입맛도 살리고

행복한 식사 시간이 기다려지는 나날이에요

ㅎㅎ

아이스박스에

안전하게 택배로 도착했어요.

 

짜잔

전라도게장택배​

순천 들마루식당의

갓김치와 게장 개봉!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팩이 들어 있었어요

꽃게장 3kg

55,000 원이에요.

갓김치도 2키로 2만원 합해서

75,000원인데 5천원 할인해줘서
7만원에 주문했어요.

 

전라도간장게장택배 들마루식당의

꽃게장이에요.

3키로짜리

 

게딱지를 열어 보니

살도 많고

게딱지에 내용물이 가득해요

벌써 군침부터 돈다는....

 

밥도둑

게딱지

 

꽃게장은 부드러워

그냥 입에서 빨아 먹으면 살이 쏙쏙

빠지는게 더 먹기가 편해서 좋더라구요

 

밥을 넣고 비벼서

밥도둑의 실체를 경험합니다.

제대로 입맛 돋구는 게딱지

 

이제 갓김치를 개봉해 볼게요

전라도간장게장택배 들마루식당의

갓김치

밥 한술에 갓김치 올려

먹으면 뭐 다른 반찬이 필요없죠

전라도간장게장택배 들마루식당 추천드려요

꽃게장과 갓김치로 올 봄

맛있는 식사는 염려 붙들어 매세요

ㅎㅎ

김치통 그릇에 담았더니

푸짐하네요.

적당하게 숨이 죽어

야들야들하니 씹히는 식감이

좋고 맛있네요.

역시 여행지에서 먹어 본 경험이

실패가 없어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