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훈, 10일 3년 만에 싱글 '나의 노래' 컴백

 

가수 신성훈 오는 10일 3년 만에 싱글'나의 노래'로 가요계 다시 한번 문을 두드린다. 신성훈은 2003년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남성듀오, 트로트 가수까지 다양하게 활동해왔던 실력파 가수이다.


그랬던 그가 트로트 가수의 길을 과감하게 접고 자신이 가장 하고 싶었던 장르의 음악으로 새 출발을 한다. 신성훈의 싱글 '나의 노래'는 故김광석의 '나의 노래' 리메이크곡이다.


최대한 원곡의 느낌을 벗어나려고 시도했고 편곡에는 뮤지컬, 가스펠, 컨츄리 한 느낌을 담아 재미있고 흥겨운 느낌으로 편곡하는데 완성도를 높였다.


신성훈은 이 음원을 배우 송창의에게 먼저 들려줬다고 한다. 송창의는 '원곡 하고 색다르고 좋다. 굉장히 신선해서 좋다'는 평을 전했다. 이어 가수 제이세라는 '원곡에 비해 너무 신나고 흥이 굉장히 많다. 이 노래가 이렇게 신선하고 재밌게 나올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성훈은 편곡에 맞추어 목소리와 하나가 되는 느낌을 많이 살렸다. 그만큼 전반적으로 공을 많이 들었다고 한다.

 

 

(보도자료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