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아내와 강남회식장소로

검색된 진격대포 강남본점에서

랍스터조개찜 먹고 왔어요.

진격대포 강남본점은

랍스터 조개찜&해산물 전문점이네요.

 

 

우영벤처빌딩

3층이에요

 

 

진격대포 강남본점은

강남역 5번출구

삼성화재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밖에 있는 홍보 입간판

360도 회전하는 홍보간판

 

진격대포 강남본점

입구에요

 

실내분위기

식당이 넓어 강남회식장소로

알려져 있는것 같았어요.

 

사케로 장식된

실내분위기

 

여기는 별실이에요.

단체회식하기에 좋은 별도의 룸으로 되어 있어요.

 

 

12인실

별실 복도

 

이 별도의 룸은 4개의 방으로 되어 있어

친구끼리 직장동료,가족모임 등에

조용히 이용할 수 있어 관심을 가지고

촬영했어요.

저도 모임에 제 블로그 친구들에게 알려주고

장소 선정하거던요.

강남회식장소에 적합하네요

 

 

랍스타

로브스터

 

광어

 

조개

 

가리비

 

키조개

 

멍게

 

전복

 

강남회식장소

진격대포 강남본점은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이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어

신뢰가 가는 음식점이었어요.

 

기본 소스가 준비되었어요

 

시원한 콩나물국도

제공되네요

진격대포 강남본점

메뉴표

각종 해산물과 랍스터로

다양한 메뉴가 있어

각종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좋네요.

다양한 요리가 있어

각자 취향에 따라 회식하기 좋은

진격대포 강남본점

강남회식장소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음료와 사케 메뉴

 

 

산낙지가 한 마리 나왔어요.

랍스타 조개찜에

넣어서 먹게될 산낙지에요

 

 

랍스타 조개찜

 

 

산낙지를 넣었더니

이 녀석 살아서 나옵니다.

미안혀~~

 

직원이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 주니 참 편해요

오징어,낙지,랍스타를 먼전 먹어요

랍스타

쫄깃한 랍스타가

입안에 들어가니 기분이 완전 좋네요

랍스타는 자주 먹지 못하니

완전 좋아요

 

랍스타 다리살

 

랍스타 몸통에 있는 살을

소스에 찍어 먹어요

완전 맛있어~

 

 

집게살이 그대로

쏘옥 나왔어요

가끔 이렇게 먹어줘야

외식하는 기분이 드는데 말이죠

조개도 다 건져 먹고

등심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등심 샤브샤브 넣고

등심 샤브샤브 까지 먹고 나니 배도 부르고

칼국수와 라면도 먹을까

고민하다 배도 불러

다음기회로 미뤘어요.

 

완전히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완전 기분좋은 식사였어요.

다양한 해산물과

랍스타

조개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강남회식장소로 최적의 식당이라

고향 친구들과의 모임도 여기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주차는 무료입니다.

일반차량은 타워주차장에

suv 대형차는 5대 주차 가능해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