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시대의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포크계 여신 최고은 연말 콘서트 [Soul & Color]

 

 

지난 1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박근혜 대통령 퇴진 촉구 8차 촛불집회 문화공연인 ‘물러나쇼’에서 그 어디서도 들어볼 수 없는 독특한 애국가와 ‘아리랑’ 연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다독였던 싱어송라이터 최고은의 단독 콘서트가 12월 28일(수)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다.

 

2015년 한국대중음악상 3개 부문 노미네이트 된 포크계 여 최고은

어릴 적 가야금병창과 판소리를 배웠고, 대학에서는 하드코어 밴드 리드보컬로 활동하였던 최고은은 2014년 발매한 1‘I WAS, I AM, I WILL’ 로 2015년 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 올해의 포크앨범, 올해의 포크음악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꾸준한 음악작업과 2년 연속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신중하고 소신있는 음악세계를 구축해가고 있다.

 

하림, 고상지, 라퍼커션과 함 하는 악세계일주’

이번 콘서트는 소울&컬러라는 테마로 전개되는데, 최고은만의 팔색조 같은 음악적 영역을 선명하게 만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 민속악기를 자유롭게 다루는 가수 하림,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브라질리언 바투카다 밴드 라퍼커션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그리스,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다양한 월드뮤직을 최고은과 함께 연주할 계획이다.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독특한 세계의 민속악기와  매력적인 보컬과 함께 떠나는 음악 세계일주. 최고은 연말 콘서트는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회관 예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뮤직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