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이면

촛불집회가 광화문과 종로를 뒤덮는 사이

우리는 잠시 집회 인파속에서 나와

피맛골주점

불타는 소금구이에서

저녁을 고기와 술과 함께 했습니다.

 

피맛골맛집

불타는 소금구이

저는 여기 처음인데

원래 이 음식점은

유명하다고 하네요

 

천막으로 쳐진

이곳에서 우리는 먹었어요

 

 

 

꺼지지않는 촛불을

상위에 올리고

삼겹살 파티를 합니다.

 

 

 

맥주도 한잔하고

불위에서 지글지글 익는

삼겹살이

군침이 돌게 합니다

 

불타는 소금구이

삼겹살은

맛있어 일단 합격점입니다.

 

 

 

이어서 등심과 갈비살도

먹어 봤어요

 

 

비주얼

좋습니다

고기와 함께 하는 저녁이

너무 행복하네요

 

 

불타는 소금구이는

길냥이들의 안식처입니다

바닥에 떨어 뜨린 고기를 먹는 녀석

조금의 경계심도 없습니다.

 

 

김치찌개에 밥 한그릇 뚝딱 먹어 치웁니다.

인사동을 그렇게 갔어도

여기에 이런 고기집이 있는줄 정말 몰랐네요.

피맛골맛집

불타는 소금구이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