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인 더 하이츠가 돌아온다!

1220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재연 확정!

올 겨울, 다시 한번 대한민국이 들썩인다.

- 20159, 국내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90%,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인정받은 공연

- 지난 8월 일본 도쿄, 10월 일본 요코하마 공연 성료 하며 한류 뮤지컬 입증

- 20161220일부터 20172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빛낼 캐스팅 궁금증 폭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포스터 / 자료제공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지난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롭고 흥겨운 다이내믹한 공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인 더 하이츠(In The Heights)’가 오는 1220,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재공연된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2015년 한국 초연 당시 양동근, 정원영, 장동우(인피니트), (샤이니), 서경수, 김성규(인피니트), (엑소), 오소연, 제이민, 김보경, 루나(에프엑스)등 떠오르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스타들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았었다. 뮤지컬 장르에서 시도되지 않은 랩, 힙합의 강렬한 리듬과 스트릿 댄스 무대를 관객들에게 전하며 객석 점유율 90%을 달성, 20~30대뿐만 아니라 40~50대 모든 연령이 함께 즐기는 공연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층을 극장으로 불러 모았다. 또한 "심신을 벌떡 일으킬 만큼 흥겹고 다이내믹하다!", "공연 내내 음악만으로도 어깨가 들썩!", "힙합, 라틴음악, 스트릿 댄스로 그려낸 꿈과 희망!", "할리우드 영화처럼 초반부터 관객을 몰입하게 만든다"등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며 작품성과 흥행성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성공적인 초연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 기세를 몰아 올해 819일부터 93일 일본 도쿄 분카무라 오챠드홀과 1016일부터 114일 요코하마 KAAT 카나가와 예술극장에서 한국 프로덕션 그대로의 공연을 올리며 차분하기로 유명한 일본 관객들을 일으켜 세울 만큼의 파워풀한 리듬을 선물, 새롭게 떠오르는 한류 뮤지컬임을 입증했다.

 

오는 12월 다시 만나게 될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초연 공연을 함께 했던 이지나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채현원, 김재덕 안무감독까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으로 완성된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밀도 있는 스토리와 캐릭터, 음악, 안무 등을 탄탄하게 보강,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초연 공연의 퀄리티를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화려함과 환상적인 리듬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2016년 연말과 가장 잘 어울리는 쇼 뮤지컬로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 힙합, 스트릿 댄스 등 인 더 하이츠만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릴 이번 재 공연의 주인공들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 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긍정적인 유머로 승화한 브로드웨이 작품이다. 2008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었을 당시, 토니 어워즈에서 최우수 뮤지컬상, 작곡·작사상, 안무상, 오케스트라상과 세계적 대중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바 있다.

 

올 겨울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들썩일 뮤지컬 인 더 하이츠의 무대에 오르게 될 캐스팅과 1차 티켓 오픈 소식은 11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며, 20161220일부터 20172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공 연 명

뮤지컬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공연일시

20161220() ~ 2017212()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스탭

연출 이지나, 음악감독 원미솔, 안무 채현원, 김재덕, 무대 박동우, 조명 구윤영 외

주최/주관

에스엠컬처앤콘텐츠

제작

이승진프로덕션

홍보마케팅

마케팅컴퍼니 아침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트위터

twitter.com/InTheHeights_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MusicalInTheHeight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usical_intheheights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