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나 바쁜지

9월 초에 대구 출장다녀온 포스팅을

이제야 합니다.

 

바쁜데다

원래 공연에만 주력하는 블로그다 보니

이렇게 맛집은 늦게 포스팅이 되네요

ㅎㅎ

 

대구출장중에 들른 광장코아맛집

대구광장코아 센치한닭입니다.

 

 

 

대구광장코아 센치한닭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1-4 

053-656-5743

 

 

 

 올라가는 계단에도

센치한닭의 느낌이 눈에 확 들어와요

 

 

 

출입구

 

 

 

 

광장코아맛집

센치한닭 대구광장점

내부

 

 

 

창 밖으로 바깥 풍경이 펼쳐지는

전망이

분위기 있네요

 

안쪽 테이블

 

주방

 

 

 

 

 

 

 

 

센치한닭 100cm

 

전체 구성 메뉴

 

 

후라이드치킨

오늘의 샐러드

 

양갈비스테이크

멕시코 프라이

 

 

 

쫄임닭

 

쫄임닭은

간장 베이스의 매콤달콤 짭쪼롬한 닭으로

은은하게 매운 중독성있는 맛입니다

 

 

쫄임닭과 쫄맵닭은 국물없이 쪼린 닭고기 요리입니다.

 

 

 

쫄맵닭

 

쫄맵닭은

화끈얼얼할 정도로 매운맛이 특징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마니아층들에게 인기가 있는 메뉴입니다

 

 

 

어묵고로케

 

빵인줄 아셨죠 ㅎㅎ

맛있어요

찰지니 좋네요

 

양갈비스테이크

 

맛있어요.

 

이런 다양한 구성이

센치한닭에 반하게 되는 비결이네요

 

멕시코 프라이

 

 

 

 

양갈비스테이크

 

먹음직 스럽죠

 

 

치즈퐁듀에 찍어 먹는

닭고기의 맛에

또 반합니다.

 

 

 

센치한닭 50cm

 

센치한닭 50cm의 구성은 이렇답니다.

 

 

 

양갈비, 치킨, 후렌치후라이, 샐러드 등의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산뜻하고 스타일리쉬한 플레이팅이

매력적이고 더욱더 맛깔스럽게 느껴지는 치킨이

센치한닭입니다

이런 다양한 요리의 맛이 정말 좋네요

 

 

 

 

바나나스틱

 

 

 

바나나스틱 안의 치즈

완전 찰지게 늘어지네요

 

 

대구광장코아 센치한닭

대구 달서구 두류동 491-4 

053-656-5743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