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디뮤지션 공기남녀 간지러워음원공개

 

 

 

인디뮤지션 공기남녀가 7개월만의 9번째 싱글앨범 간지러워7일 자정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앨범 말할 수 없는비밀이 큰 사랑을 받으며 인디차트를 석권한 후, 무려 7개월만의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왔다.

 

그동안 공기남녀는 두 멤버 모두 KAC한국예술원 보컬과 교수로 재직하며 개인 위주로 활동해왔다. 공기남 곽태훈은 대표 인디뮤지션 어쿠루브 고닥과 콜라보 프로젝트를(어쿠르브 x 공기남) 진행했고, 공기녀 미네는 포스트맨 성태와 콜라보레이션 앨범 설렘is’(작곡 곽태훈 작사 미네)를 발표하며 팬들을 만났다.

 

두 콜라보 모두 반응이 좋았고 특히 설렘is’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인기 몰이를 했지만, 공기남과 공기녀의 완전체 활동을 기대하던 팬들에겐 아쉬움이 많을 수 밖에 없었다

 

​​이번 앨범 간지러워는 공기남녀다운, 공기남녀만의 매력이 가장 잘 표현된 곡으로 그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 듯 곡을 표현했다 최근 발표한 곡들이 연달아 사랑받으며 꿀성대를 대표하는 인디 그룹으로 자리잡은 만큼, 간지러워는 풍부한 사운드보다는 곽태훈과 미네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유난히 돋보인다.

 

공기남녀측은 이번 노래가 연애를 하며 느끼는 참을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이 부드러운 피아노 선반과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에 담겨 귀를 즐겁게 하고 중독성있게 입가에 맴도는 간지러워라는 후렴구가 특히 매력적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또한 공기남녀는 "꾸준하게 싱글을 발매하면서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대표 혼성듀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또한 최근 높아진 팬들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는 완성도 있는 음악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꾸준한 음원 공개와 라이브 활동 등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는 공기남녀는 2016년 가을에도 팬들과 만날예정이다.

 

공기남녀의 아홉번째 싱글 간지러워9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보도자료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 : 공기남녀)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