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연어와 육회 셋트가 맛있고, 푸짐해서 오픈 3주인데도 줄서서 순번을 기다리는 대박맛집으로 유명해진 [홍대육회한연어]

에서 아내와 같이 육회한연어모듬세트 먹고 왔답니다.

 

제가 6시 조금 지나서 도착했는데,줄을 서야만 했어요.
식당안은 젊은 학생들로 좌석이 없이 만원이고 밖에는 줄선 손님들이 순번을 기다리고, 연어 무한리필을 주문한 손님은 연신 연어를 먹고 있더군요.

 

연어무한리필 메뉴는 인당 13,900원으로 무한리필로 연어를 즐길 수 있어요.

 

 

합정역3번 출구에서 직진하여 보보호텔을 기고 우측으로 쭉 내려간 다음 좌측으로 버스정류장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KT&g 상상마당과 나란히 있어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3-14 1층 홍대 육회한연어

 

식당밖도 줄서서 대기하는 인원으로 만원이에요.

 

 

식당안은 손님으로 만원이에요.

 

싸다육회 9,900원

무한연어 13,900 원

 

 

줄서서 순번을 기다리는 손님들 대박이죠.

 

 

식당에 있는 메뉴표에요.

 

 

 

오손도손 삼삼오오모여 육회와 연어를 즐기고 있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육회한연어모듬세트(연어+육회180 g +육사시미 150g= 38,000)가 나왔어요.

 

저는 사실 연어를 참 좋아해요.연어는 제일 맛잇어 하고, 육회는 요근래에 먹는 정도인데

참기름 소스에 찍어 먹었더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 취향에는 연어와 육회가 더 좋았어요.

육사시미는 후추가 약간 뿌려져 있는데 개인이 좋아하는 소스를 잘 선택해서 먹는게 별미일것 같아요.

  

육회에요.

 

 

이것이 육회한연어셋트에 찍어 먹는 소스에요.

 

 

연어

두툼하게 나와요.

지금 또 봐도 침 넘어가네요^^

 

 

달걀노른자에 육사시를 찍어 먹으면 좋아요.

 

 

 

육사시미

 

 

육회의 비주얼.

안에 조명이 밝지 않아 밤에는 사진 찍기가 어려웠어요 ㅎㅎ

 

 

 

연어무한리핑 메뉴가 대박인것 같았어요.

13900원 무한리필에 ,육회도 저렴한 가격으로 젊은이들이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저도 다음에는 연어무한리필로 소주한잔 해야겠어요.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