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가족이 들른 신촌맛집,신촌일식,무한리필맛집,신촌횟집인 신촌"다성"에서 특성회정식을 먹고 왔어요.

여기 신촌다성 횟집은 공중파 TV에 항상 나오는 신촌일식이더군요.

무한리필맛집으로 유명하다죠.

 

그럼 "다성"의 특성회정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신촌다성일식이에요.

 

 

 

 

신촌지하철역 1번 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지나  신촌미용학교 바로전 우측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기가 쉬워요 ㅎㅎ

 

 

 입구들어가면 바로 있는 카운터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에요.

우리는 그냥 1층에서 먹었어요.

 

 

 

 

메뉴표 첫면에 나오는 특성회정식.

우리가 먹을 메뉴에요.

공중파 티비에 소개되었던 방송국이 엄청 많군요.항상 나온다니......

 

 

 

 

 

우리는 특성회정식을 먹었지만 참고하시라고 메뉴표를 촬영해 왔어요.

 

 

 

 

 

 

 

 

처음으로 나온 전복죽.

전복죽 많이 먹어 봤지만 제대로 맛을 내는것 같군요.

 

 

 회무침위에 김이 있어 고소함이 더해졌어요.

 

 

 

 사각 사각 신선함이 더해진 샐러드

 

 

 이건 순채라고 하는데 그냥 마시면 됩니다.

 

 

 전복과 새우 등 해산물이 혼합된 일종의 물회 같은 형식이네요.

식초가 가미되어 혀끝으로 전해지는 맛이 약간 얼싸하면서도 맛이 색다르군요.

투명하게 보이는 것이 일반적인 물회하고는 차별화가 되어 있네요.

 

 

 

 생선구이

 

 

 메인 메뉴인 특선회정식

양이 많아 우리 가족4명이 먹고도 더 먹을 수 없더라구요.

 

 가오리 찜.

이것도 별미네요.

 

 

 

 초밥도 나왔어요.

 

 

 보시기에도 싱싱해 보이시죠.

서울에서 회를 먹기에는 신선도가 아무래도 떨어지는데 신촌다성은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배가 너무 불러 소화시키러 신촌 주위를 거닐다 집에 왔어요.

신촌역 주변에서 무한도전 런닝맨 촬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철수할 무렵에 가서 보지는 못했어요.

 

 

 

 

 

 메로구이

 

 

 튀김.

바삭바삭하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이죠.


 알밥

 

 

 

 매운탕이 마지막으로 나왔어요.

배불러 식구들이 더 먹지를 못하더라구요.

매운탕 나왔지만 공기밥은 시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가족끼리 모임이나 직장회식에 좋을 것 같은 횟집이었어요.

일부러 사진을 많이 촬영해 보여 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나요?

 

이상은 신촌맛집 신촌일식 신촌다성횟집을 다녀온 무림태풍의 체험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