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15 광복70주년이 되는 날

아내와 장충체육관에서 하는 명품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를 3시에 관람하고 강남역맛집추천 화로구이점인 강남 화기애애를 다녀왔습니다.

 

2시간이 넘는 공연을 보고 나니 출출하기도 하고 고기가 먹고 싶어 들른 화로구이 강남맛집인 화기애애는 젊은이들이 연인끼리 와인과 고기를 같이할 수 있는 고기점이었어요.

저는 아내와 갈비살 2인분에 공기밥2개에다 김치찌게,맥주,비빔국수를 먹고 왔어요 ㅎㅎ 

김치찌게,계란찜은 기본으로 주더군요.

 

 

 

강남 화기애애 화로구이점이에요.

 

 

 

여기는 강남역11번 출구에서 나와 우측에 있는 뒷골목으로 교보생명 방향으로 CT편의점까지 올라가서 우측으로

들어가면 이 화기애애 고기집이 나와요.

 

아니면 11번 나와 쭉 올라오다 첫번째 우측 큰골목으로 들어가면 되구요.

 

 

 CT편의점 입구에서 조금 올라가면 우측에 바로 위치.


 강남 화기애애 입구에요.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양파 및 파썰이,상추,마늘 상추 등 고기집에서 볼 수 있는 기본반찬이에요.

 

 

 

메뉴표

 갈비살이 1인분에 13,000원입니다.

우리는 그냥 갈비살로 먹기로 했어요.

 

 

 

 1층 카운터 및 주방입구가 바로 정면으로 보이네요.

 

 여기는 2층 입구에요.

 

 

 2층 실내

 

 

 

 2층

 

 

 

 2층입구에는 와인병이 많이 있더군요 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출입문 입구

 

 

 덴마크 치즈도 8조각에 7,000원이네요.

약한 불에 살짝 구워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우리는 먹지는 않았어요 ㅎㅎ

 

 

 

화로가 들어 왔어요..

 

 

 

 

 

 와규 꽃살

 

 

 

 

 이 양이 갈비살 2인분입니다

 

 

 

 

 

불위에 올라간 고기들

 

 

 

 

그리고 불위로 환기구를 살짝 찍어 봤어요.

열기와 기름때문에 지저분할것 같은데 깨끗하더라구요.

이런걸 찍으면 주인은 싫어하겠지만 체험이라면 이렇게 꼼꼼히 해줘야 하는 것 아니겠어요 ㅎㅎ

 

 

 

 

고기와 같이 공기밥을 시켰더니 김치찌게가 덤으로 나왔어요.

이건 비용에 계산하지 않는 서비스에요.

 

 

 

 

 계란찜도 서비스 음식이에요.

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서비스 음식

 

 

 

화로에서 고기가 잘 구워지고 있어요.

 

 

 

 

 

고기와 시원한 맥주는 같이 먹어야죠.

바로 주문했어요.

쌈지돈을 털어서라도 맥주는 주문해야죠.

아 시원해 ㅎㅎ

 

 

 

잘익은 고기.

육즙이 많이 빠지지 않고 부드러운 맛에 잘 먹었습니다.

덕분에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내가 주문한 비빔국수

 

 

 

 

전 공기밥에 고기랑 같이 먹었어요.

 

 

 

공기밥2공기까지 모두 비웠습니다.

별로 부담없는 가격에 잘먹고 나왔습니다.

이상 강남맛집 화로구이 강남삼겹살 화기애애에서 무림태풍의 체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